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종가집, '맛있는 양념이 필요할 때'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있기로 소문난 종가집의 김치 양념 20년 노하우 바탕, 자연숙성 방식으로 만든 신선재료 양념
특허 받은 100% 국산 동치미 발효액 사용, '4無 첨가' 원칙으로 깨끗하고 깔끔한 맛 실현
별도의 추가 양념 없이 한번에 간단히 해결되는 맞춤형 요리 도우미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신선식품 기업 대상FNF의 종가집(www.chonggafood.com)에서는 자연숙성 방식으로 만든 신선재료 양념인 '맛있는 양념이 필요할 때'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종가집 '맛있는 양념이 필요할 때'는 양념이 맛있기로 소문난 종가집이 20년 전통 김치 만들기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제품으로 별도의 추가 양념 없이 요리를 한번에 조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맞춤형 요리용 양념이다.

'맛있는 양념이 필요할 때'는 자연숙성 방식으로 만들어 집에서 만든 것 같이 자연스럽고 신선한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허를 받은 100% 국산 동치미 발효액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MSG,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설탕 등 화학 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은 '4無 첨가' 제품으로 요리의 신선하고 깔끔한 맛을 한층 살려준다.

종류는 '맛있는 찌개가 필요할 때', '맛있는 볶음이 필요할 때', '맛있는 조림이 필요할 때', '맛있는 무침이 필요할 때' 총 4종으로 얼큰 시원한 탕이나 찌개, 매콤 달콤한 볶음, 개운하고 칼칼한 조림, 신선 상큼한 무침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비살균 처리 공정을 도입, 유통기한을 60일로 단축 하였으며, 종가집의 유산균 과학과 잘 숙성된 종가집 육수를 적용해 원재료의 신선한 맛을 살렸다. PET뿐만 아니라 1회용 Pouch로 내놓아 집안에서뿐만 아니라 여행 중에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 Pouch 100g은 1,290원, PET 410g은 4,990원이다.

종가집 마케팅팀의 김종영 과장은 "이번에 출시한 '맛있는 양념이 필요할 때'는 종가집의 20년 전통 김치 양념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최근 화학조미료시장에서 천연, 자연 소재를 활용한 제품으로 개편되고 있는 조미료시장을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