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건면세대(健麵世代) 치즈'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와 건면세대의 만남

농심(대표이사 辛東原)은 논프라잉(non-frying) 용기면 '건면세대(健麵世代)'에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를 접목시킨 '건면세대 치즈'를 2007년 12월 18일부터 판매한다.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들도 건강에 관심을 많이 갖는 최근 경향에 맞춰 농심은 웰빙 트렌드에 맞는 논프라잉(non-frying) 용기면 '건면세대'에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치즈를 결합해 건강 컨셉의 치즈라면을 개발하였다.

'건면세대 치즈'에 사용된 치즈는 전 세계인들이 가장 많이 먹는 '체다치즈'와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을 가진 치즈 중 하나인 '고다치즈'를 적절히 조합하여 만들어 대중적이면서도 전통적인 치즈의 참맛이 국물 속에 녹아들게 하였다.

'건면세대 치즈'는 매콤한 김치베이스의 국물에 고소한 치즈가 녹아들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면발에도 치즈를 첨가하여 고소한 맛을 더하였다. 치즈는 별첨으로 따로 포장되어 있어 끓는 물을 붓고 면이 다 익은 후 마지막에 넣어 즐기면 된다.

'건면세대 치즈'의 건더기는 브로콜리, 양파, 당근, 양배추, 파가 더해져 색감이 좋고 식감이 잘 살아있다.

농심은 '건면세대 소고기장국', '건면세대 김치', '건면세대 청국장'에 이어 '건면세대 치즈'를 출시하며 건면세대 브랜드를 확장하였으며, 남녀노소 다양한 계층이 자신이 선호하는 맛을 골라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게 하였다.

중량: 87g
희망소매가격: 1,1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