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에센셜 엔시아 비타톡스™ 아이크림 CF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센셜 엔시아 비타톡스 아이크림 「-10 project」광고 캠페인 제작, 방영

아이크림의 주름 개선 기능성 효능을 감성적 스토리로 소비자에게 접근

"그는 나를 스물 넷으로 알고 있다"

아름다운 남녀 모델이 등장한다. 남자모델이 여자 모델과 살포시 마주하고 있다. 남자 모델의 얼굴이 클로즈업 되면서 흘러 나오는 음성. "나의 그녀는 스물 넷이다" 이어서 클로즈업 된 여자 모델이 말한다. "그는 나를 스물 넷으로 알고 있다"

에센셜 엔시아(코리아나 화장품 www.coreana.com) TV-CF가 11월 1일부터 공중파를 탄다. 주력 제품인 <에센셜 엔시아 비타톡스 아이크림>의 주름 개선 기능성을 강조한 -10 project 광고 캠페인을 최근 트렌드인 '연상연하' 트렌드를 소재로 제작되었다.

광고 속의 '그녀'는 자신의 일을 자신 있고, 당당히 해내는 현대 커리어우먼. '그녀'는 24살보다 많지만 상대역인 '그'는 그녀를 24살로 알고 있다. '24살'보다 많은 그녀가 '24살'로 보이는 것은 그녀가 동안이어서가 아니라 그녀의 꾸준한 자기 관리가 있었기 때문이다. 남자친구를 속이는 발칙하지만 밉지 않은 거짓말은 '-10 프로젝트'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에센셜 엔시아 비타톡스 아이크림'의 기능적 측면을 강하게 부각시킨다.

코리아나 화장품 전현욱 카테고리 매니저는 " 자사 주름 개선 특허 성분인 비타톡스의 효능을 감성적 스토리로 소비자에게 접근하고자 하였다"며 " 최근 젊은 커플 사이에서 늘고 있는 연상연하 트렌드가 타깃 소비자에게 호소력을 가질 것이다"고 기대했다.


코리아나 에센셜 엔시아 비타톡스™ 아이크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린주름에서 표정주름까지 집중관리하는 주름개선 기능성 아이크림]
코리아나 화장품 송파기술연구소의 최신 나노기술이 접목된 비타톡스™가 외부자극으로부터 눈가 피부를 보호해줌으로써 숨겨진 어린 주름 뿐만 아니라 표정 주름까지 개선시켜주며, Rosa Damascena 에센셜 오일이 피부에 활력감을 주어 눈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드립니다.
- 비타톡스™란?
비타민E를 비롯한 프로시아나니딘 등의 천연 항산화 성분과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나노 베지클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나노입자에 담아낸 피부 노화완화 및 주름개선 특허성분
*특허출원:나노베지클 테크놀로지를 함유하여 항산화 및 눈가 주름 개선 효과를 갖는 화장료 조성물(특허출원 번호:2007-72491)


☞ 코리아나 에센셜 엔시아 비타톡스™ 아이크림

[화 장 품 / 향 수] -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Z. Bigatti [지.비가티 ]
[화 장 품 / 향 수] - 필로소피<PHILOSOPHY> 베스트셀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