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쇼핑정보]해외명품 직수입 쇼핑몰 프라이빗쉬크(privatechic)

반응형

[Flash] http://greenall1.tistory.com/attachment/mr770.swf


브랜드스토리  베르사체
사용자 삽입 이미지

1978년 밀라노에서 지난 수십년간 가장 내장 재능있는 패션 디자이너 중 한명인 Gianni Versace에 의해 설립되었다. Gianni Vesace Spa는 세계적인 리딩 패션 디자인 하우스 중 하나이며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태리 럭셔리 명품 브랜드의 심볼이다. 유명한 그리스 신화중 하나인 메두사를 모티브로 Versace의 화려함을 각인시킨다. 섬세한 장인의 수공기술과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고가의 소재들이 Giannii Versace 꾸뛰르를 설명해 주는 요소들이다.  Versace는 디자인뿐 아니라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상품 전반에 걸친 제조, 공급, 유통 및 Versace Atelier를 포함한 예술적 영역을 포함, pret-a-porter, 주얼리, 악세서리, 향수, 코스메틱 그리고 가구까지 브랜드의 이름아래 사업영역을 넓히고 있다.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는 마켓을 크게 두가지 영역으로 나누어 구분하고 있다.
첫 번째, High end는 의류와 주얼리, 시계, 악세서리, 향수, 코스메틱, 그리고 가구를 포함하며, 상품들은 세계 각지의 주요 요소에 있는 81개의 부띠크와 백화점을 포함한 123개의 멀티 브랜드에서 세계적으로 전개되고 있다.
두 번째 영역은 보다 젊은층을 타겟으로 Versace collection, Versace Sport, Versace Jeans Couture와 Versus가 있다. 이 브랜드들은 56개의 매장과 약 1,800개의 multi-brand 스토어의 형태로 전개되고 있다.  
Versace Spa는 2000년 9월 호주의 유명 개발회사인 Sunland Group과 손을 잡고 럭셔리 명품 브랜드의 첫 호텔 프로젝트로 호주 골드 코스트에 “Plazzo Verssace”를 오픈했다.  
저스트카발리 (just cavalli)
사용자 삽입 이미지

Just Cavalli는 1940년 이태리의 플로렌스의 예술가 적인 집안에서 태어난 Roberto Cavalli의 브랜드 중 Young LIne으로 프레쉬하고 다이내믹한 라인이다. 미술과 섬유를 전공한 그의 예술적 재능으로 플로랄 모티브로 패션계에서 두각을 나타낸다. 에르메스와 피에르 가르댕을 그의 첫 고객중 하나로 시작하며 그의 창조적인 예술성을 나타낸다.헐리우드 스타들부터 매장의 고객들까지 그의 스타일은 어디서든 눈에 띄는 독특함을 가지고 있다.
Roberto Cavalli는 1994년 9월 밀라노 컬렉션에서 새로운 진 컬렉션을 선보인다. 같은 해 12월 프랑스의 Saint Barth와 베니스 등에 부티크 오픈을 시작으로 1998년 Just Cavalli가 시작된다. 현재 Just Cavalli 컬렉션은 남성복과 여성복은 물론, 악세서리, 아이웨어, 시계, 향수, 언더웨어와 수영복에 이르기까지의 상품들을 포함하고 있다. 
자연을 사랑하고 여러 동물들에 둘러싸여 가족과 함께 살고 있는 Robert Cavalli는 2002년 플로렌스에 역사적 tea-house를 유명한 그의 애니멀 프린트를 응용하여 그의 손길로 재탄생시킨 카페 부티크 “Giacosa Cafe”를 열었으며, 밀라노와 비아 스피가에 “Just Cavalli Cafe”도 오픈했다.
 Cavalli는 스타일링과 social relationship에도 탁월한 재능을 가지고 있어서, 레니 크라비츠, 마돈나, 알리시아 키스, 제니퍼 로페즈, 비욘세, 샤를리스 테론, 빅토리아 베컴 같은 셀러브리티들이 그의 옷을 즐겨 입고있다.

프라이빗쉬크(private)
해외명품 직수입을 통해 신상품을 최대 30~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회원제도를 통해 한정된 기간에 한정된 회원에게 제공. 프리미엄 브랜드 갤러리라는 타이틀아래 진행되는 명품 쇼핑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