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스타일

"뜨겁고도 쿨하게 여름을 유혹하라!"

반응형
씨이오, '다비도프 쿨 워터 웨이브' 마케팅 호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뜨거우면서도 쿨한 여름 에너지를 분출하며 가는 곳마다 화제를 뿌리고 있는 향수가 있다. '다비도프 쿨 워터 웨이브'다.

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이 수입·유통하는 '다비도프 쿨 워터 웨이브'는 지난 달 21일 서울 대현동에 위치한 이화여대에서 김현철·정지찬·심현보·이한철의 프로젝트 그룹 '주식회사'가 연 콘서트 '주주총회'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 회사는 이날 공연장에서 '다비도프 쿨 워터 웨이브'의 단독 부스를 마련해 시향회를 실시하며 브랜드 및 향취를 널리 홍보했다.

특히 콘서트 시작 전 주식회사가 특별 CF 방영을 통해 웨이브 제품을 직접 소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 행사는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5,000여 명의 관객들이 참석, 공연장에 가득 퍼지는 웨이브 향취에 대해 끊임없이 관심을 보인 것으로 밝혀졌다.

씨이오의 한 관계자는 "다비도프 쿨 워터 웨이브의 핵심 고객층인 20대 후반에서 30대까지의 여성과 주주총회 콘서트의 주요 관객층이 일치한다는 판단 아래 공동 이벤트를 전개했다"며 "행사 후 브랜드에 대한 문의와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이 회사는 지난 27일 KT 와이브로를 체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인 신촌 'W Style Shop' 오픈 파티에 다비도프 쿨 워터 라인을 전시하고, 웨이브 샘플링 및 게임을 통한 경품 증정 행사를 열었다.

특히 다비도프 쿨 워터 브랜드를 잘 알고 있는 대학생들이 행사에 큰 관심을 보인 가운데 1,000여 개의 샘플이 1시간 안에 모두 소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회사는 이달에도 타깃에 맞는 프로모션을 활발히 구사하며 '다비도프 쿨 워터 웨이브'의 매출을 극대화시키는 데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정연심 (nick@beautynu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