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여름.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여름을 겨냥해 슬리밍 제품을 쏟아내 고, 한의원은 물론 피부과에서도 신기한 다이어트 시술을 선보이고 있다. 온갖 다이어트에 다 도전해봤지만 여전히 고민 많은 한 사람이 ‘마루타’가 되어 신기한 다이어트 시술에 도전했다. 과연 얼마나 빠졌을까?
클라란스 마사지와 슬리밍 로션_ 허벅지 슬리밍에 도전
도전자는 손가락과 발가락만 빼고 모두 통통한 체형. 그중에서도 허벅지와 종 아리는 어디에 내놓아도 꿀리지 않을 만큼 튼실하다. 최근에는 뱃살이 급격하 게 찌고 있고, 허벅지에 비해 자신감 있었던 팔조차 살이 붙고 있어 반팔 입을 때 신경이 쓰인다. 혈액순환 때문인지 밤이 되면 다리가 땡땡하게 붓고, 피곤 한 날이면 거의 스펀지처럼 부풀어 올른다.
주사나 침에 대한 공포 때문에 시술보다는 슬리밍 제품과 마사지 다이어트를 선택했다. 여러 브랜드에서 슬리밍 제품이 나오긴 하지만 그다지 믿음이 크지 않았기에,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허벅지 슬리밍을 시작했다.
Diet Schedule
클라란스의 슬리밍 제품인 ‘토털 보디 리프트’를 사용하면서 클라란스 인스 티튜트에서 슬리밍 마사지를 병행했다. 지방 조직의 발달을 둔화시키고 지방 세포 분해를 가속화, 과다 노폐물을 배출시켜 슬리밍 뿐 아니라 피부결도 개선 시킨다는 토털 보디 리트(200㎖ 5만7천원)를 바르고, 클라란스 인스티튜트에서 는 ‘포핸즈 마사지’를 받았다.
2명의 테라피스트가 전신 순환을 도와주는 마사지와 함께 셀룰라이트를 분해하 는 마사지 동작이 들어갔다. 마사지를 받은 결과 가슴 아래로 살이 많은 편이 고 각질이 조금 있지만 탄력은 괜찮은 편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하지만 잘 붓 는 체질이라는 설명. 셀룰라이트를 분해하기 위해 주먹을 살짝 쥐고 바깥쪽으 로 문지를 때는 살짝 아팠다.
집에서는 마사지 숍에서 알려준 대로 제품을 바르고 기마 자세로 앉았다 일어 서기, 걷기 20분, 줄넘기 10분 정도의 운동을 병행했다. 집에서 제품을 바를 때는 시원하면서도 후끈거리는 느낌이었지만 마사지 숍에서는 수분 보충을 위 해 컨투어링 바리 트리트먼트 오일(100㎖ 5만원)을 첨가해서 훨씬 부드럽다. 1 개월 동안 슬리밍 포핸즈 마사지와 레그 트리트먼트 마사지를 2주 간격으로 한 번씩 받고 토털 보디 리프트 크림 1통을 사용했다. 슬리밍 포핸즈 마사지 1회 20만원, 레그 트리트먼트 1회 8만원.
Diet Review
토털 보디 리프트는 향이 좋고 흡수가 빨라 제품을 바를 때 기분이 좋았다. 무 엇보다도 고통 없이 마사지로 피로 해소를 할 수 있었다는 것에 가장 만족. 많 이 붓는 체질이라 초기에는 마사지를 받고 오면 복사뼈가 잘 보이지 않을 정도 로 부었는데 1개월이 지난 지금은 확실히 다리 부기가 많이 줄어들었다.
슬리밍 제품에 대한 확신 없이 시작했지만 마사지 한 번 받고 토털 보디 리프 트 크림을 쓰기 시작한 지 2주 만에 허벅지 둘레가 2.5cm나 감소했다. 평소 꽉 끼던 청바지가 눈으로 보기에도 헐렁할 정도여서 그 효과에 놀랐다.
Size Change
허벅지 둘레 : before(51cm) - 1주 (50.9cm) - 2주(48.5cm) - 4주(47.2cm) Total : -3.8cm
기획 : 김자은ㅣ포토그래퍼 : 임익순, 유건욱, 이병준ㅣ 레몬트리ㅣpatzzi한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