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미시들을 위한 PortaMEe 핸즈프리 베이비 캐리어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엽고 사랑스러운 자신의 아이를 키우는 것만큼 기분 좋은 일도 없다. 그렇다고 아이를 키우는 것이 마냥 좋은 일만은 아니다. 아기들은 조금씩 성장함에따라 어느 순간 더 이상 안고 다니기에는 부담스러울 것이기 때문이다. 당연히 부모들은 보다 좋은 베이비캐리어를 찾게 마련이다.


이러한 부모들을 위해 포타미(PortaMEe) 핸즈프리 베이비캐리어가 출시되었다. 이 제품은 엄마가 아이를 마주보며 걸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아이를 안았을 때 허리부분에 오는 통증을 최소화 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어깨부분에는 젤로 된 패드를 덧대어 보다 편안하게 아기를 안을 수 있도록 하였다.


포타미는 생후 5개월부터 3년까지의 아이들에 적합하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35파운드의 무게까지 지탱 가능하다. 가벼운 무게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 외출할 때 핸드폰, 블랙베리, 지갑을 넣고 다닐 수 있으며 우유병 홀더까지 부착되어 있다. 포타미 핸즈프리 베이비캐리어는 위와 같은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양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쉽게 기저귀를 집을 수 있고, 지하철 티켓이나 신분증을 넣고 빼기도 용이하다.


아울러 포타미만의 허리부분 받침대와 통기성 좋은 그물망 방식의 안감은 아이들을 안고 다녀야 하는 엄마들에게 빼어난 착용감과 편안함을 제공할 것이다.

출처 Gizmag

http://gizmag.com/go/646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