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T r e n d I n & O u t

반응형
우리 모두를 테크노 여전사로 만든 공격적인 퓨처리즘 트렌드는 이제 부드럽고 고혹적인 40년대 언니들에게 그 자리를 내어주어야 할 것 같다. 창백한 스모키 메이크업 대신 리얼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짙게 바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 생활 속에 깊이 침투해버린 레깅스는 계속 평상복으로 이용되겠지만, 그건 더 이상 트렌디한 느낌은 아니다. 이제 우리가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바로 타이츠와 니삭스. 도톰한 소재감과 다양한 컬러들이 이번 가을 겨울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특히 프라다 컬렉션의 투 톤 니 삭스는 내셔널 브랜드들과 스트릿에서 쌍수를 들고 반길만한 가장 핫한 아이템.
볼륨감 넘치는 미니 원피스로 대표되는 큐트 걸의 시대가 가고, 무릎 길이 스커트를 정갈하게 차려 입은 우아한 언니들의 시대가 다시 도래했다. 허벅지에서 간당간당하는 베이비돌 원피스를 입고 원치 않은 귀여운 척을 해야 했던 여성들이여, 기뻐할지어다~!
지난 몇 년간 불어닥친 샤기 컷의 열풍과 함께 유행했던 일본식 레이어드 룩은 이제 그만할 때도 됐다. 뭐든지 치렁치렁 겹쳐 입는 그런지 룩은 이제 더 이상 멋져 보이지 않으니까. 이번 시즌을 장악한 것은 심플한 컬러와 실루엣이 빛을 발하는 미니멀 시크 룩이다. 산만한 그런지 룩의 선두주자였던 올슨 자매가 이토록 시크하게 변신한 것이 바로 그 증거.
80년대 승마 바지를 연상시키는 조퍼스와 배기, 완벽한 복고풍의 와이드 팬츠와 하이 웨이스트까지. 이 어마어마한 레트로 팬츠들의 협공 덕택에 지난 몇 시즌간 쌓아 왔던 스키니 팬츠의 명성이 흔들리고 있다. 이미 여러 벌 가지고 있을 게 분명한 스키니 팬츠를 굳이 버릴 필요는 없지만, 당신의 가을 쇼핑 리스트에 레트로 스타일의 팬츠를 꼭 넣어 둘 것!!
미니 원피스와 함께 걸리시한 룩을 마무리하는 데 최고의 찰떡궁합을 자랑했던 플랫 슈즈도 이제 슬슬 지겹지 싶다. 그렇다고 지난해 대유행했던 미디 길이의 부츠를 다시 꺼내 신는 것도 내키지 않을 터.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줄 발목 길이의 부티가 이번 시즌의 정답이다. 근사한 레이스업 부티를 챙겨신고, 청승맞은 발레리나 플랫슈즈는 신발장 안으로 던져 넣어 버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