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주얼리/시계

이태리 신규 인기급상승 브랜드 BTO시계

반응형
이태리 신규 인기급상승 브랜드 BTO 시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태리잡지에 소개된 브랜드 자료*
*브랜드 설명
MADE IN ITALY 브랜드로 밀라노 유명 백화점 및 로드샵에서 40-50
만원대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위즈위드에는 8월 말경 입고 예정 크로노워치에 가죽스트랩스타일이 주를 이루고 있다.
BTO의 워치중 플라스틱 스트랩 워치는 매우 가벼운 장점을 가지고 있고, 모든 작업과정은

이태리에서 이루어지며 SWISS QUARTZ MOVEMENT로 퀄리티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가죽 스트랩은 악어가죽과 뱀가죽으로 100% LEATHER로 컬러풀한 시리즈도 함께 입고예정

출처
WIZWID

위즈위드] 위즈위드, 이탈리아 브랜드 BIGTIME 시계 런칭
연합뉴스 보도자료 | 기사입력 2007-08-28 09:35

07 F/W 신상 악어가죽과 뱀 가죽의 화려한 컬러스트랩을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법 제안
컬러페이스와 컬러 스트랩의 신상품, 위즈위드를 통해 만나다!

글로벌 쇼핑 마스터 위즈위드(대표 김종수, www.wizwid.com)에서는 이번 가을시즌부터, 이탈리아의 유명 브랜드 BIGTIME(빅타임)을 위즈샵을 통해 소개한다고 밝혔다.

2003년 밀라노에서 처음 런칭한 빅타임(BIGTIME)은 럭셔리 시계에서 많은 경험을 쌓은 경력자들로 구성되어 고가 시계에 대한 이해도 높으며, 이를 바탕으로 빅타임을 단 시간안에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백화점 및 로드샵에서 30만원 대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위즈위드에서는 19만원 대로 판매될 예정이다. 위즈위드 독점으로 100% 가죽 스트랩은 악어 가죽과 뱀 가죽으로 구성된 화려한 컬러의 스트랩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BTO 시계는 크로노그래프 스타일에 가죽 스트랩과 플라스틱 스트랩이 매치된 것이 대표적이다. 플라스틱 스트랩 워치는 매우 가벼운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컬러 가죽 스트랩은 모노톤의 티셔츠와 청바지에 매칭하면 더욱 시크한 멋을 낼 수 있다. 모든 작업은 이태리에서 이뤄지며 스위스 무브먼트로 퀄리티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가을 위즈위드의 컬러 스트랩 시계를 포인트 액세서리로 이용하여보자 !
(끝)


제공 BT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