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안나수이」 신브랜드가 쁘띠 가격으로 탄생!

반응형

「ANNA SUI (아나운서 스이)」로부터 신브랜드가 데뷔!
「돌리 걸·바이·안나수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나운서·스이의 세계관이 가득 찼다 「돌리 걸·바이·안나수이」 의 숍 이미지


NY 패션 브랜드로 일본의 여성에게 가장 팬이 많은 브랜드라고 말해도 잘못해 없을 것 같은 것이 「ANNA SUI (안나수이)」 . 「안나수이 」=장미, 나비들, 자×흑 라고 누구나가 곧바로 이미지 할 정도입니다.현재, 국내에서는 「아나운서 스이」의 라이센스 상품이 일본 여성을 포로로 하고 있습니다.코스메틱을 시작해가방(가죽 소품), 액세서리, 구두, 란제리, 삭스, 우산, 모자, 선글래스, 손수건, 유카타, 부채등 여러가지 상품이 전개되고 있습니다.




돌리 걸·바이·아나운서 
스이
하트무늬를 베이스로 한 그래픽조의 프린트 드레스는 브랜드 데뷔 기념 작품 . 빈티지감 감도는 키 칼라= 「드리핀크」 하지만 신브랜드의 탄생을 축하한다. 프린트의 미니 드레스 에 흑의 퍼프 슬리브의 컷소우 원 비 의 층 도스 타일이 세트로 놀라움의 리즈너블 가격 ! 
원피스(이너흑원 비 부착) 24,150 엔
그렇지만, 중요한 양복만은 임포트물인 만큼, 가격은 조금 높은.왜냐하면,NY 콜렉션으로 피로된 귀중한 물건입니다.세레부나 파시스트 니스타에게는 고객이 여럿 있습니다만, 젊은 팬에게는 꽤 내 힘으론 어찌할 수 없는 동경의 아이템이었습니다.

그런 일본의 젊은 팬에게 빅 뉴스! 「아나운서 스이」로서는 일본 최초의 캐쥬얼 라인이 되는 어패럴의 신브랜드 「DOLLY GIRL BY ANNA SUI (돌리 걸·바이·아나운서 스이)」가 데뷔 합니다! 

콜렉션 라인보다 훨씬 매력적인 프라이스 설정 덕분에, 단번에 팬이 증가할 것 같은 기색입니다!



돌리 걸·바이·아나운서 
스이 
돌리 걸·바이·아나운서 
스이
광택을 발하는 소재감에, 핀크색이 더해져, 화려함 최고조 .마치 코르셋과 같은 원피스의 가슴 팍은, 패각과 같은 쉘·탁 플리츠 (이)가 되고 입체감이 나와 있습니다.흉하의 변환을 어필하는 빅 리본이 가리. 프린트 원 비의 아래에는, 뭐라고 1매의 흑원 비 하지만! 스트레치 소재의 컷소우의 흑원 비는 매우 콘포타불.퍼프 슬리브와 옷자락에는 아나운서 유익뜻의 페미닌한 레이스가 사치스럽게 다루어져 있습니다.이 위에 프린트 원 비를 거듭해 착용하면, 소매&옷자락으로부터 더블로 레이스 (을)를 매료된다!
(※실제의 입하 상품의 레이스 모양은 조금 모양이 다릅니다)



로고 
레이스
자연스럽게 「Dolly Girl 」 (와)과 프린트 된 로고도 사랑스럽다. 퍼프 슬리브의 레이스 부분도 복잡합니다.



돌리 걸·바이·아나운서 
스이 
돌리 걸·바이·아나운서 
스이
작은 하트무늬로 전신을 다 메운 얄미운 연출. 큐트한 모티프를 사용해도, 너무 달아 진 있어 것이 아나운서류 입니다.소매의 부분을 걸어 변형하거나 공포의 벨트를 취해 밖혀, 어레인지 자유자재 의 튜닉풍. 
블라우스 17,850 엔
NY 의 별명은 「빅 애플」 .큰 사과를 모티프로 했다A 라인의 미니 드레스는 이번 가을도 대활약 할 것 같은 아이템.느긋한 완성으로, 헐렁한에 입기 쉬울 것 같다. 
원피스 24,150 엔

디자이너로부터 써프라이즈인 선물!
「Sweet Vintage (스위트·빈티지)」


돌리 걸·바이·아나운서 
스이
옛날 이야기에 나올 것 같은 동화 터치의 경치 (을)를 프린트.마치 원 비를 캔버스에 진단한 것 같은 그래피컬한 완성 에 눈을 빼앗깁니다.굳이 색을 억제하고 모노톤으로 정리한 것에 모드감이 두드러진다 .저지 소재의 미니 원 비는 입는 기분 발군.튜닉이라고 해도 대활약할 것 같다. 니트 원피스 22,050 엔
중국계 미국인의 여성 디자이너, 아나운서·스이씨가 다루는 브란도 「아나운서 스이」는1991 해에NY 콜렉션으로 화들 까는 데뷔.92 해에NY 의 소호 지구에 제1호점을 오픈했습니다.93 해에는 미국의 패션디자이너 협의회 (CFDA ) 의 신인상에 해당되는 페리·앨리스상을 수상해, 그 평가를 확실한 것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다음94 해에 이세탄 신쥬쿠점에 숍을 오픈.97 해에 아시아 첫 노면점을 도쿄·오모테산도에 열렸습니다.NY 패션 업계에서도 손꼽히는 실력파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때를 거친 빈티지를 믹스 하는 팔이 선명해는 빼어나 있습니다.




돌리 걸·바이·아나운서 
스이 
파티가방
모노톤의 배색에, 디자이너의 세계관이 냄새나 선다.와 그려진 건물이나 경치가 옛날 이야기의 세계에 타임 슬립 했는지 것나름. 수원과 소매는 니트 소재로 따뜻함을 플러스 .오버사이즈의 옷깃가 모드 라이크. 아나운서·월드가 튄다 파티가방 .1개 1개의 프링지를 잘 보면, 각각이 하트의 형태 (을)를 하고 있어 여자 아이의 하트를 간질여 . 
가방 9,345 엔


시대의 변천안에 파묻혀 버린 모티프 (을)를, 마치 고고학자와 같이 섬세한 손놀림으로 발굴해, 새로운 생명을 불어와 왔습니다.매주와 같이 고물 시장을 열심히 보고 돌아, 빈티지 숍 순회를 빠뜨리지 않는, 아나운서·스이씨의 빈티지에의 심취상은, 디자인을 일회용으로 해 버리지 않을 각오나, 선인에게의 존경의 표현 이라고도 말할 수 있겠지요.



프링지·하트
가방의 프링지·하트안에는 장미의 모양과 「LOVE 」 (와)과 하나하나 그려져 있습니다! 디자이너의 웜 하트가 인 깨어 전해지는 배려.
70 연대 모드를 현대에 소생하게 했다 의는, 아나운서·스이씨의 공적이라고 말해도 상관없을 정도입니다.

「돌리 걸·바이·아나운서 스이」 (은)는 디자이너의 세계관을 소중히 하면서,18 ~25 나이를 주된 타겟으로 했다 「신세대 영 브랜드」 (으)로서 전개하는 신브랜드입니다.



숍 이미지
하트나○이나◇가 마치 캔디와 같이 아로새겨진 이쪽의가방은 에코가방입니다.평상시의 약간의 짐 넣어에도 편리하게 여길 것 같다. 
에코가방 4,095 엔
아나운서 특유의 빈티지 테이스트를 엣센스로서 도입했다 「스위트·빈티지」를 컨셉 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큐트한 엘레강스 아이템 라고 스위트인 캐쥬얼 아이템 (와)과의 편성을 제안해서 갑니다.

그리고, 뭐니 뭐니해도 놀라움의 쁘띠·프라이스 (은)는 지금까지 「아나운서 스이」를 동경하고 있어도 손이 내기 어려웠던 비교적 젊은 층에 있어서, 아나운서·스이 씨한테서가 기쁜 선물 (이)가 되는 일이지요.

일본에서의 「아나운서 스이」데뷔10 주년을 기회로
이세탄 신쥬쿠점에서 데뷔 프로모션!

■놀라움의 쁘띠·프라이스가 기쁘다!이세탄 한정 모델→ 9,975 엔!


이세탄 한정 모델
전의 페이지의 하트무늬 원 비와 같은 스타일입니다.이쪽의 닷 무늬 원 비는 이세탄 한정 모델 입니다! 가격은 이너의 흑원 비 부착으로, 초놀라움의 언더 1만엔!   
원피스(이너흑원 비 부착) 9,975 엔
이 닷 무늬 원 비로부터도 아는 대로, 아나운서 유익뜻의 스타일이 레이어드 룩 .

복수의 다른 테이스트를 조합해 중층적인 패션을 출현시키는 테크닉 (은)는, 디자이너와 입는 사람의 꿈도 거듭해 맞출 것 같은 로맨틱한 제안입니다.

「아나운서 스이」의 세계관을 한층 더 넓혀 「차세대의 예쁜」 (을)를 제안합니다.페미닌으로 빈티지 라이크 테이스트인 신브랜드는20 대 만이 아니고, 폭넓은 세대에 받을 것 같은 예감이 합니다.


어디보다 빨리 「돌리 걸·바이·아나운서 스이」에 접할 수 있는 것이, 이세탄 신쥬쿠점 본관 2층 「더·스테이지 2」 그리고.데뷔에 앞서, 7월 25일부터 선행 판매 하지만 시작됩니다!



흑원 비 
옷자락 레이스
층 도스 타일. 닷 원 비의 아래에 반소매의 흑원 비 (을)를. 원피스의 옷자락으로부터 흑원 비의 옷자락 레이스가 치라리 (이)라고 보여Cute !




이세탄 한정 모델 
클러치가방
닷 원 비의 아래는, 이쪽도, 이제(벌써) 한 장의 흑원 비가! 옷자락에는 아나운서만이 가능한 고저스한 레이스 하지만 사치스럽게 다루어지고 있습니다.이 흑원 비와 닷 원 비가 세트로 9,975 엔 정말 정직, 믿을 수 없습니다!
(※실제의 입하 상품의 레이스 모양은 조금 모양이 다릅니다)
앞시즌부터 계속해서 인기의 클러치가방 .빅 리본이 클래시컬&큐트.이 가을과 겨울 추천의 피카피카·에나멜 감각 (을)를 선취. 
클러치가방 6,195 엔




가방 
가방
킷치인 일러스트는NY 그리고 활약하는 아티스트, 「MICHAEL ECONOMY (마이클·이코노미)」 씨가 다루고 있습니다.이미지 실업 수당의 일러스트들이의 미니 보스톤백은 3점 세트 ! 가방(3점 세트) 9,345 엔 가방 안은 핀크! 한층 더 돌리 프린트의 파우치가 2개나 들어가 있습니다.여성에게 있어서 파우치는 몇 개 있어도 기쁘다!




가방
이쪽도 그래픽조의 돌리무늬의가방입니다. 비오는 날도O.K. 의 큰 토트 (은)는 뭐든지 많이 들어가 편리! 가방 8,295 엔
아나운서 본인은NY 패션계 굴지의 빅 네임이 된 지금도, 꿈꾸는 소녀와 같이 사랑스러움 (을)를 잃고 있지 않습니다.그 천성의 캐릭터가 환상적인 창조 (을)를 지지하고 있습니다.「돌리 걸·바이·아나운서 스이」라고 하는 신브랜드명에는, 큐트한 여자 아이의 인형의 이미지를 통하고, 일본의 여성과 환타지를 공유하려고 바라는 디자이너의 꿈이 느껴집니다.



숍 이미지
「돌리 걸·바이·아나운서 스이」에서는 빈티지 테이스트를 엣센스 에, 「애플」 「하트」 「그래픽」 「닷」 「페이즈리」 「잘라 회조」등의 프린트무늬가 등장합니다.
「돌리 걸·바이·아나운서 스이」가 제안하는 새로운 아나운서·월드는 마음에 드셨습니까!?  

신브랜드의 시작에 가세해
휴대 전화를 위한 사이트 (7 월23 일 정식 오픈)도 스타트.언제라도 아나운서의 세계에 키프·인·터치 할 수 있습니다!

아나운서의 세계관을 상징하는 표현의 하나가 프린트무늬.게다가 모든 것이 돌리 걸용의 인화 입니다.소재를 엄선해, 디테일에도 구애되고 있는데, 놀라움의 리즈너블 프라이스.정중한 완성은, 캐쥬얼 라인의 상식을 넘고 있습니다.


놀라게 해지는 것 투성이의 신브랜드, 우선은 이세탄에서 그 데뷔를 여러분의 눈으로 확인해!

【돌리 걸·바이·아나운서 스이】
데뷔 프로모션
DOLLY GIRL BY ANNA SUI  선행 숍 오픈!
7월25 일(수)~8월 7일(화)
이세탄 신쥬쿠점 본관 2층 [더·스테이지 2]
http://www.isetan.co.jp/  

※정식 숍은, 8월22 일(수), 이세탄 신쥬쿠점 본관 2층에 데뷔! (타전국에서 8 점포 숍 전개)
DOLLY GIRL BY ANNA SUI 문의처】
온워드 가시야마  고객 상담실
전화 03-5476-5811
URL  
http://dolly-g.jp (모바일 사이트)
※모바일 사이트는7 월23 일(월)에 정식 오픈.
출처 [allabout.co.j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