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꼬마김치 한울, 프리미엄 가정용 김치 쉬즈미(shezme) 출시

반응형

꼬마김치 한울, 프리미엄 가정용 김치 쉬즈미 출시
원산지 구분에 따라 독특한 컬러 포장 도입
100% 우리 농산물로 더욱 맛있고 깨끗하게

대한민국 20-30대가 가장 좋아하는 소포장 김치, 꼬마김치로 유명한 한울이 프리미엄 가정용 김치 브랜드 ‘쉬즈미 김치'를 출시하고, 편의점 시장에 이어 본격적으로 가정용 김치 시장 진출에 나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까다로운 그녀의 선택’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탄생한 쉬즈미 브랜드는 shezme로 표기하며 그녀(엄마, she)가 가족을 위해 정성으로 만든 맛(미, me)있는 김치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수입 농산물이다, GMO다, 식품첨가물이다 해서 마음 놓고 먹을 것이 없는 요즘 엄마가 가족을 위해 믿고 구입할 수 있는 100% 우리 농산물 김치라는 의미를 강조한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출시된 쉬즈미 김치는 한울이 지난 20년 동안 김치를 담아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무엇보다도 김치에 들어가는 모든 원, 부재료를 100% 우리 농산물만 쓰는 것은 물론, 계약 재배를 통해 계절에 따라 가장 맛있는 지역의 배추를 사용했습니다.

지하 150미터 암반수로 재료를 씻고 김치를 담기 때문에 김치의 질감을 아삭하게 유지하는 것은 물론, 자체적으로 개발한 저온절임방식으로 통해 김치의 맛을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쉬즈미 김치는 배추를 원산지/계절별 별로 포장지 컬러를 다르게 적용해 소비자들이 포장지 컬러만 보고도 배추의 원산지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했습니다. 실제로 꼬마김치는 계절 별로 가장 맛있는 배추를 사용하기 위해 날씨가 더운 8-9월에는 강원도, 추운 겨울인 1-4월에는 전라도, 온화한 봄, 가을에는 충청도에서 계약 재배 방식으로 배추를 수급해 왔는데 이번 쉬즈미 김치 중 배추를 주 원료로 사용하는 포기 김치는 원산지에 따라 강원도 그린, 전라도 블루, 충청도 오렌지로 포장재 컬러를 구분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쉬즈미 출시에 따른 판촉 행사로 한울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1+1 행사와 특별 세일, 각종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며 한울 카페 및 유명 인터넷 카페 등과 함께 다양한 무료 시식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더 새롭고 맛깔나게 탄생한 까다로운 그녀의 선택 쉬즈미(shezme) 김치는 9월 1일부터 한울 인터넷 쇼핑몰 www.hanul.com / www.shezme.com을 시작으로 지마켓, 인터파크, 이마트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 자료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kimchi@mbiz4u.com으로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茶 <전지현 cf>  (0) 2007.09.14
우리 가족의 수호천사 양파  (0) 2007.09.10
식탁 위의 독약, 식품첨가물  (0) 2007.09.10
2007년 9 월호 환절기에 꼭 필요한 보신 메뉴  (0) 2007.09.10
허브차만들기  (0) 2007.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