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스타일

‘저가 마사지’를 선택할 이유!

반응형
 
‘저가 마사지’를 선택할 이유!
사용자 삽입 이미지


1백만원짜리 마사지라고 100%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고, 10만원짜리 마사지라고 10%만 해소시켜주는 것은 아니 다. 가격은 싸지만 마사지 마니아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마사지 숍은 다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 자연광도 들어오지 않는 소박한 룸에서 받는 마사지지만‘손맛 뛰어난’에스테티션이 있기 때문! 저렴한 가격에다 그 효과까지 입소문을 통해 인정받고 있는 마사지 숍을 소개한다.

잠원동 롯데 캐슬 근처 한 상가 건물 3층에 위치한‘신화 피부 관리 실’. 마사지룸 하나에 에스테티션도 한 명인 초라한 마사지 숍이지만, 선배 뷰티 에디터의 강력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곳이다. 경락 마사지로 유명한 이곳에서는 1회 4만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으로 1시간 30분에 걸 쳐 얼굴과 상반신 보디 경락을 받을 수 있다. 오일을 듬뿍 발라 어깨와 등, 허리, 엉덩이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처음 경락을 받는 사람이 라면“악!”소리가 나올 정도로 고통스러운 과정일 수도 있다. 하지만 15년 노하우를 지닌 베테랑 에스테티션의 손맛은 그야말로 일품! 여기 에 달팡의 스킨 케어 제품을 이용한 클렌징, 마사지, 팩으로 이어지니 왠지 신뢰감마저 든다. 10분에 한번씩 뜨거운 수건으로 하는 목 찜질의 시원함은 받아본 사람만이 알 것이다. 마사지를 받은 후 하루 이틀 정 도는 어깨와 허리에 통증을 느낄 수 있지만, 그 후부터는 몸이 가뿐해지 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성인 여드름 개선에 효과적이라 고 소문난 스킨 케어 숍도 있다. 연예인, 잡지 에디터, 코스메틱 홍보 담 당들에게 유명한‘헤라 코스메틱(선릉역 근처에 위치)’은 6년 동안 여 드름만 전문적으로 치료한 원장과 상담한 후 개인별로 맞춤 케어를 받 을 수 있다. 일례로 SK-II의 모 홍보 담당은 한의원과 피부과를 전전하 면서도 치료할 수 없었던 성인 여드름을 4개월 만에 가라앉혔다고 하니 그 효과는 어느 정도 입증된 셈. 이곳의 비밀 병기는 여드름으로 민감 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천연 성분으로 구성된 팩(구성 성분은 절대 공개 불가!). 3가지 종류의 팩을 얼굴에 붙인 채 1시간 30분 동안 수면을 취하기만 하면 된다. 케어가 끝나면 이곳에서 직접 달인 양파물을 마셔 혈압을 내리고 혈액 순환을 촉진시킨다. 보통 3~4개월 정도 꾸준한 치 료를 받아야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가격은 1회에 6만원 정도.

프랜차이즈긴 하지만‘레드 클럽’도 자신이 원하는 마사지를 저렴 한 가격에 선택할 수 있는 곳. 일반적인 마사지 숍이 보통 40~50분, 길 게는 3시간에 이르는 풀 코스를 제공한다면, 레드 클럽은 20분 단위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바쁜 직장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클렌징, 팩 으로 구성된 20분짜리 관리가 4천~5천원,‘복부 지방 관리’는 30분에 5 천원 정도. 레드 클럽 청담점은 스타일리스트와 코스메틱 홍보 담당자 들이 많이 찾는데, 근육을 릴랙스시키고 부드러운 터치를 원하는 이들 에게 추천하고 싶다. 또한 선릉역 근처에 위치한‘궁 자연 미인들’은 얼 굴은 2만원부터, 얼굴과 등이 포함된 마사지는 5만원부터 개인 맞춤 서 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격 경쟁력뿐만 아니라 어깨 근육과 등 경락이 특히 유명해 중년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마지막으로 강남역 근처의 오피스걸들을 위한‘휴 스킨 앤 바디’는 예비 신부들이 많이 찾는데, 그 이유는 가슴과 얼굴을 중심으로 하는 웨딩 마사지가 특히 유명하기 때 문. 8만원의 가격으로 3가지 팩을 사용해 얼굴,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 등과 가슴, 팔다리까지 꼼꼼하게 터치해준다.

호사스러운 에스테틱의 프라이빗 룸을 선택할 수도 있겠지만, 다 음 달 날아올 카드 내역서가 두렵다면 아름다움은 업, 스트레스는 다운 시킬 현명한 방법을 찾자. 바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입소문난 마사지 숍을 찾으면 될 일!

- 에디터 / 한주희
- 포토 / MI KYUNG CHOI
- 출처 / www.vog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