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쇼핑정보]우체국쇼핑, 설맞이 할인 대잔치 20~10% 할인

반응형
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정경원)는 민족 고유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14일간 「우체국쇼핑 설맞이 할인 대잔치」 행사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할인기간 중 전국 우체국과 우체국 쇼핑몰(http://epost.go.kr), 콜센터 (1588-1300)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우리 농·수·축산물, 전통 민속주, 수공예품 등 팔도 특산품과 생활용품 등 5,300여 개 상품을 10% ~ 20%까지 싸게 구입할 수 있다.

행사기간 내에 5만 원 이상 구매고객 중 60명을 추첨하여 한우세트, 홍삼한과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고, ePOST 신규회원 500명을 매일 추첨해 상품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휴면고객 마일리지 상위 5만 명과 기업고객 2천명에게도 할인쿠폰이 주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인터넷우체국을 통해 e-연하장을 보내거나 요리비법을 올린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행사기간에 우체국쇼핑 ‘해외배송서비스’(world.epost.go.kr)를 이용해 구매상품을 우체국 국제특송(EMS)으로 발송할 경우 우편요금의 20%를 할인해 준다.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우체국쇼핑 상품으로는 2만원에서 4만 원대의 조미구이 김세트, 오징어, 기름세트가 좋으며, 전통적인 선물로는 한과와 곶감을 많이 이용하고 있다.

한과는 유과, 강정 등 맛도 좋고 종류도 다양하며, 특히 속까지 알차고 눅눅하지 않아 믿을 수 있다는 고객들의 입소문이 많은 상품이며, 곶감은 생산 후 일정온도로 냉동 보관되어 신선하고, 우체국 배송망을 통해 2~3일이면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어르신께 드리는 명품 먹거리 선물로는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인삼과 홍삼제품, 버섯류가 좋고, 갈비와 굴비도 가격과 중량, 포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우체국쇼핑의 대표상품으로 사랑 받아온 꿀과 민속주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이다.

우체국쇼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