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日>어른이 빠지는, 인기 셀렉트숍BEST 3

반응형
<日>어른이 빠지는, 인기 셀렉트숍BEST 3
어른의 여성들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는 인기 셀렉트숍 3 점포로부터, 이번 가을의 추천 아이템 (을)를 소개합니다!

「아파르트몬 두즈엠 클래스」
~펑크·락·엘레강스~

이번 가을 겨울 추천 아이템은 「라이다스쟈켓트」 .쿨하고 글래머러스인 레더의 라이다스는, 새로운 힘을 가진 여성상을 연출해 줍니다. 터프&뷰티 의 정반대 기분이 신선.지퍼, 스탓즈 등 하드한 아이템으로부터 냄새나는 힘과 우아한 포름이 양페미니티가 입는 사람중 되는 매력을 끌어 내 줄 것 같습니다.
「L'APPARTEMENT deuxieme classe (아파르트몬 두즈엠 클래스)」 그럼, 이 시기의 숍의 테마 「펑크·락·엘레강스」에 베스트 매치의 라이다스를 셀렉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이다스 88,200 엔ACNE JEANS /
T 셔츠 8,190 엔NICHOLAS TAYLOR /스커트 72,450 엔6267 /벨트 25,200 엔AMBOISE


라이다스로 매료 시키는 뉴 엘레강스

밑위가 깊은 신감각 슬림 진즈로 브레이크 한, 스웨덴발의 「ACNE JEANS 」(아크네 진즈)」 의 라이다스쟈켓트입니다.소프트한 레더에, 여성다운 컴팩트한 포름은 폭넓은 세대에 도입하기 쉬울 것입니다.
하드하게 되기 십상인 라이다스를 우아하게 완성한 옷입기 하지만 포인트.분발하지 않고, 어깨가 힘을 뺀 어른의 여성의 여유감을 내기 위해서, 이너는 아트 풀인 「NICHOLAS TAYLOR (니콜라스·타일러)」 의T 셔츠로.보텀은 고전적인 슬장네로우 스커트로 엘레강스를 연출.노우 악세로 극태벨트를 엑센트에!


L'APPARTEMENT
쟈켓 68,250 엔셔츠 28,350 엔
모두L'APPARTEMENT
남성다움 (남성적)테이스트도 이번 가을 겨울의 키워드.프레피가 향기나는 쟈켓이 전에 없이 신선합니다.둥글림이 있는 포켓의 형태가 퍼니로 큐트.스쿨 룩을 생각하게 하는 금 버튼의 쟈켓과 셔츠의 편성.

보텀은 맨즈 좋아하는 팬츠로 여미면 스테키.승마 바지계의 팬츠로 여미면 상급자. 프레피 스타일에 스핀을 특징을 살려 , 엣지로 완성하고, 신스타일을 즐겨 봐!?


L'APPARTEMENT
T 셔츠 각9,450 엔Dennis Morris /
샌들 99,750 엔GIUSEPPE ZANOTTI
보브·마리나 섹스·피스트르즈를 찍은 것에서도 유명한 사진가로, 멀티 아티스트의 「Dennis Morris (데니스·모리스)」 의T 셔츠입니다. 아트를 느끼면서 패션을 즐긴다 어른의 지성을 느끼게 합니다.이미 시즌레스의 톤그산달은 보석으로 럭셔리감 업.구두 페티시즘으로부터도 절대인 인기의 「GIUSEPPE ZANOTTI (쥬제뻬·자놋티)」로 차이를 내고 싶다.



L'APPARTEMENT
보스턴 22,050 엔토트 19,950 엔
모두Love Luggage Joint
여행에도, 데일리 유스에도 사용하고 싶어지는가방은, 어디선가 본 적 있는 그리운 분위기.LA 발의 「Love Luggage Joint 」 의 물건.레더가 아니고, 비닐 소재라고 하는 곳(중)이 오히려 멋쟁이.케미컬로 킷치 더 수경감과 초콜릿과 같은 색이 즐겁다.어른의 여성이 놀이 감각으로 가지고 있고 싶어진다 장난기 탑리.수경가격도 매력적!




숍 스탭
숍 스탭 아오야기 춘향씨
파리의 아파트가 그대로 숍이 된 것 같은 구조.숍 스탭 아오야기 춘향씨는 「마치 기분이 맞는 친구택에 찾아 왔는지와 같이, 제 정신도 없는 얘기를 하거나 해 느긋한 시간을 보내 주었으면 한다」라고 한다.「 한 명의 여성이 살고 있는 파리의 가공의 아파트」를 연출하고 있으므로, 공간을 즐겨 주는 고객이 많다는, 설명에 납득.




아파르트몬 
두즈엠 
클래스
점내 1층
미나미아오야마의 골동 대로 가에 있는 흰 외관의 건물은 마치 갤러리 같다.반투명의 창으로부터 건물가운데를 들여다 보고 싶어지는 시추에이션.지금까지의 셀렉트숍과는 달라, 아트를 보는 감각으로 홱 들러, 감성이 닦아진다 같은 가게입니다.자신의 스타일을 가지는 마츄아인 여성에게, 반드시 새로운 발견을 선물 해 주는 숍이지요.


【취재 협력】
점포 아파르트몬 두즈엠 클래스
주소 도쿄도 미나토구 미나미아오야마5-8-11
전화  03 -5778 -4919
URL   http://deuxieme-classe.baycrews.co.jp/

「디자인 워크스 컨셉 스토어」
~50 연대 클래식을 모던하게 소생하게 한다∼

「엘레강스를 무너뜨리는 어른옷」이 컨셉의 「DESIGNWORKS concept store (디자인 워크스 컨셉 스토어)」 .어른의 여성만이 가능한 음란함과 화려함을 의식한 셀렉트가 제대로 팬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클래식」 하지만 메인 스트림이 되는 이번 가을 겨울.알맞은 긴장감을 유지하고 싶은 마츄아인 여성에게는 핏타리.오랫만에 각광을 받는 것이, 슬장이나 슬하의 가는 몸의 내로 실루엣(타이트 라인).그런1950 연대풍 엘레강스인 기분에 핏타리의 드레스 (을)를 셀렉트!
DEREK LAM
드레스 241,500 엔DEREK LAM /넥크리스 60,900 엔FLOROAN /클러치가방 82,950 엔BE&D



귀족적인 빛으로 어른의 엘레강스를 제안

NY 그리고 지금, 가장 기세가 있는 디자이너가 「DEREK LAM (데렉 램)」 .거물 디자이너의 동참을 완수해, 지금부터 더욱 더 패션계에서도 주목도가 높아지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기억해 두어 손해는 없을 것입니다.하이 넥에 박스 실루엣이라고 하는 품위있는 스타일에, 섬세한 시폰과 볼륨감이 있는 소매는 릴렉스감이 탑리.게다가 그로씨-빛의 골드의 닷 무늬가 요염함을 플러스. 여유와 여유가 감도는, 멋있는 여성에 어울리는 드레스 입니다.선명한 롱 넥크리스에 클러치가방이라고 하는 소품 테크닉도 잊지 않고!



디자인 워크스
니트 149,100 엔GIVENCHY /스커트 60,900 엔MAURIZIO PECORARO
이번 가을 겨울도 「볼륨감」 의 신제안이 계속 됩니다.부풀어 오른 옷깃이 클래식을 느끼게 하고 둥글림을 띤 스커트가 여성다움을 자아냅니다.

요염함을 포름으로 표현한 패션은 지성마저 느끼게 해 줍니다.입체감을 느끼게 하는 볼륨 니트에, 누에의 누에고치(눈썹)와 같은 코쿤 실루엣의 스커트로, 클래스감이 높은 신페미닌 (을)를 표현해 봐!?




디자인 워크스
쟈켓 297,150 엔GIVENCHY
남성다움(남성적)인 댄디 룩 도 지금 시즌의 키워드의 하나입니다.테일러드 쟈켓이나 비-코트 등은 「핸섬 우먼」 (을)를 인상지우는 결정구 아이템.절호조의 리칼도·티시씨가 다루는 신생 「GIVENCHY (지방시)」는 고전적이고 우아한 실루엣으로 정평이 있습니다.일단상의 옷입기로 차이를 첨부 싶다.




디자인 워크스
가방 184,800 엔벨트 30,450 엔
모두BE&D
스탓즈가 아로새겨진 보스톤백이 히트 한 세레부 납품업자의NY 발가방 브랜드 「BE&D (비안드디)」로부터 신입이 등장.메탈릭인 빛을 발하는 레더 퀼팅가방.같은 버클부가 샤이니로 클리어 소재의 벨트도 조합해 몸에 익히고 싶은 곳.이번 가을 겨울은 그릿타 소품을, 상반되는 클래식 스타일에 맞춘다 의가 열쇠.




숍 스탭
숍 스탭 타케우치 아유미씨
숍 스탭 타케우치 아유미씨는 「최첨단의 브랜드 이외에도, 신진 디자이너에 눈을 붙여 셀렉트 하고 있으므로, 고객에게 지금까지 없는 만남을 체험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인테리어나 아이템은 럭셔리입니다만, 스탭의 여러분은 뽐내지 않아, 친절하게 말을 걸어 주는 사람(뿐)만으로 기분 좋다.




디자인 워크스
점내 지하 1층
미나미아오야마안에서도 패션 첨단 숍이 많은, 미유키 거리 근처의 「패션 스트리트」라고 불리는 에리어에 숍은 있습니다.지하 플로어는 살롱과 같이 사치스러운 스페이스 .여기서 드레스를 선택하는 순간은, 여성으로 태어난 행복을 실감할 수 있는 1시입니다.우아한 공간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등골이 핀과 성장하는 기분 좋은 긴장감도 맛볼 수 있습니다.

【취재 협력】
점포 디자인 워크스 컨셉 스토어 아오야마점
주소 도쿄도 미나토구 미나미아오야마4-21-26  
전화 03-5772-1115  
URL  http://www.abahouse.co.jp/

「사롯트」
~에모쇼날·클래식·모던~

이탈리아어로 리빙룸이라고 하는 의미의 숍 「SALOTTO (사롯트)」 .리빙룸에 진단할 수 있었던 점내는, 류크스인 릴렉스 라이프를 생각하게 합니다.여성이라면 누구나가 동경하는, 궁극의 엘레강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사롯트」의 묘미 (참다운 즐거움).클래식과 모던의 양쪽 모두를 느낄 수 있는 「사롯트」로, 드레시한 드레스에 요염한 퍼 의 아이템을 셀렉트!
SALOTTO
파스토르 189,000 엔/원피스 89,250 엔
모두SALOTTO


기품 넘치는 은막 여배우와 같이

오랫만에 온 세계의 트랜드가 「클래식」 .정당파인 숙녀풍스타일은 제대로 감을 자아내, 여성의 아름다움을 최대한으로 꺼내 줄 것 같다.그런 클래식으로 모던한 치장에 화려함을 플러스 할 수 있다 핏타리인 아이템이 .글래머러스로 고저스라고 하는 것보다는, 귀족적이고 페미닌한 인상.일견, 볼레로와 같이 보입니다만, 실은 어깨때문인지 차는 스톨입니다.폭스와 렉키스라빗트의 믹스인 퍼는 숙녀의 치장에 화를 더합니다.드레스는, 아트 풀인 색채의 플라워 프린트.알맞은 부드럽게 감이 페미닌를 업.볼륨 충분한 퍼에 고전적인 드레스의 포름으로, 네오·클래식 의 완성.


SALOTTO
볼레로 267,750 엔doo ri /
슈즈 12,600 엔melissa
클래시컬을 가장하는데 있어서 차이가 붙는 아이템이 케이프나 망토.이쪽은 케이프로 보이고, 실은 볼레로.NY 의 신예 브랜드 「doo ri (두·리)」 의 물건.교묘한 장식 주름 사용을 자랑으로 여기는 디자이너의 구축적 센스는, 둥글림이 있는 실루엣으로부터도 압니다.그리고, 클래식에 퓨처를 믹스 하는 것이 금년풍.인기의 브라질발 「메릿사」의 그로씨-빛의 펌프스를 맞추어.



SALOTTO
쟈켓 79,800 엔스커트 39,800 엔
모두SALOTTO
「사롯트」는 고전적인 쟈켓을 좋아하는 성숙한 어른 여성으로부터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1940 연대의 여배우 스타일풍으로 맵시있게 입고 싶어지는 이쪽의 슈트는 다이야쟈가드무늬가 빛을 발합니다.쟈켓흉하의 리본이 레이디 라이크.개더 링을 댄 부드럽게 실루엣이 상품.완만하게 여는 소매는 제외도 가능.

쿠튀르 테이스트의 입체감 풍부한 슈트 (은)는 이번 가을 꼭 도입하고 싶다.


SALOTTO
모자 34,650 엔LOLA /넥크리스 25,200 엔MARIE-LAURE CHAMOREL
지금 시즌의 넥크리스는 긴 하지만 인.매트인 빛의 새틴지에서 코팅 된 넥크리스는 어딘가 레트르한 인상.그리고 클래식 모드에는 빠뜨릴 수 없다 아이템은 모자 ! 우아한 여배우와 같이 액세서리 감각으로 우아하게 몸에 익히면 좋겠다.베레모와 같은 형태에 클래스감 감도는 래빗 퍼의 카스 모포입니다.




숍 스탭
숍 스탭 오오타 아유미씨
숍 스탭 오오타 아유미씨가 소중히 하고 있는 「대접의 마음」.고객님에게는 소파에서 허브티등을 마셔 느긋하게 쉬어 주어, 시간으로 공간을 즐기면서 쇼핑을 즐기시고 있다.라이프 스타일 전체의 레벨이 높은 눈이 높아진 고객이 많기 때문에, 패션 이외의 회화도 소중히 하고 있다고 그렇게.



SALOTTO
점내
미나미아오야마의 골동 대로 가에 서는 마치 미술관과 같이 큰 목제의 문이 표적.계속 길게 사랑받는 노포 브랜드를 셀렉트 했다 「과거」 , 상질의 데일리 웨어를 중심으로 했다 「현재」 , 드레시한 물건을 모았다 「미래」 그렇다고 하는 3개의 방으로 나누어져 각각 럭셔리감을 즐길 수 있다 숍입니다.

【취재 협력】
점포 사롯트 아오야마점
주소 도쿄도 미나토구 아오야마6-11-1  스리에프 미나미아오야마 빌딩 1층
전화 03-5469-2015  
URL  http://www.salotto-inc.com/

출처 [allabout.co.j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