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패션

패리스 힐튼의 세계에 어서 오십시오!

반응형

패리스 힐튼의 세계에 어서 오십시오!

시끄럽게 해 파티 세레부라고 하면, 아시는 바 파리스·힐튼! 힐튼가의 따님이면서, 스스로 가십 재료를 제공하는 병적이라고도 할 수 있는 목립꾸중이나씨.자신에 깨닫지 못했던 일반인의 앞에서, 「 나, 파리스·힐튼!나, 파리스야~!」라고 연호해, 질릴 수 있던 것도 있습니다.그런 자의식 과잉인 성격이라고 매일 같이 보도되는 진소동이, 세상에 완전히 포기할 수 있었던 오늘 요즘, 드디어 파리스 월드가 본격 시동합니다.2007 년3 월31 일부터 공개가 되는 영화 「프리티·라이프~파리스·힐튼의 학원 천국~」와4 달 발매되는 프레그랑스 「파리스 힐튼 에아레스」시리즈를 체크하면서, 파리스·힐튼의 세계를 능숙 주세요.

티아라 너무 좋아!왜냐하면, 공주님이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좋아하는 티아라로 여왕 마마 기분의 파리스.지금부터 누구에게 오시오키를 할까하고 사안에 주는 조금 심술궂음인 표정.(C)PLEDGE THIS HOLDINGS, LLC.PLEDGE THIS HOLDINGS, LLC.

힐튼가의 따님으로서 자라면서, “클래시컬”이라든지“엘레강트”라고 하는 전통미에 대해서는, 완전히 시카트 하기로 결정해 독자적인 튄 패션 센스로 시대를 리드하는 파리스·힐튼.밤 마다 반복해지는 클럽으로의 기행이나 난교에, 가게나 파티로부터 폐쇄를 받기도 하지만, 그런데도 파티 세레부로서 몇 년이나 계속 군림하고 있는 것은 훌륭한 일일지도 모릅니다.모두가 「파리스는, 이제(벌써), 어쩔 수 없지요∼」라고 체념하려고 했을 무렵, 「간신히, 모두에게도, 나의 스고사를 알 수 있어 온 듯.내가 진심을 보이면, 이런 것은 아닌거예요!」라고(뿐)만, 기세에 오르는 파리스·힐튼.경영진·프로듀서와 주연을 겸한“가장 파리스다운 작품” 「프리티·라이프~파리스·힐튼의 학원 천국~」가,3 월31 일부터 드디어 일본 공개가 됩니다.

모두를 그대로 두고, 자신만큼 눈에 띄려고 하는 곳은, 평소의 일입니다.(C)PLEDGE THIS HOLDINGS, LLC.PLEDGE THIS HOLDINGS, LLC.

거의 연기는 아닌 듯한, 파리스의 이미지 그대로의 작품이기 때문에, 친숙한 파리스 패션을 좋아하는 분은, 아무쪼록 놓치지 맙시다.희도의 높은 로맨틱한 드레스에, 정말 좋아하는 티아라를 머리에ON !그리고, 어쨌든“핀크”가 메인 칼라입니다.사몬 핑크로부터 퓨샤핀크까지, 온갖 핀크드레스를 즐거운 듯이 입고 있습니다.티아라를 머리에 올려 놓아 공주님 기분은 절호조.고저스한 다이아몬드도 충분하게 사용해, 귓전, 가슴 팍의 액세서리는, 모두 큼직합니다.파리스의 사전에는, “자연스럽게”라는 말은 없습니다.「 나에게 붙이게 하고, 다이아몬드도 기뻐하고 있는 원!」라는 김입니다.여기까지 철저하게 와가마마상을 발휘하면, 어쩐지 미소깔지 말라고 오는군요.

모두의 시선을 모으지 않으면 안 됨!언제나 카메라 시선이야!」

파리스·힐튼
피부는 브론즈 밝은 다갈색.선글래스나가방은 브랜드 특주의.마음에 드는 드레스는, 불규칙 컷의 시폰 드레스!파리스의 정평 스타일입니다.(C)PLEDGE THIS HOLDINGS, LLC.PLEDGE THIS HOLDINGS, LLC.

파리스·힐튼은, 부드럽게 퍼지는 페미닌한 시폰 드레스가 정평입니다.이전에는, 티아드드레스나 플레어스커트도 입고 있었습니다만, 최근은, 옷자락에 불규칙 컷이 베풀어진 디자인 드레스가 너무 좋아.이것이라면, 여자도 올라가고, 다리도 깨끗하게 섹시하게 낼 수 있으니까요.드레스 선택과 같은 정도 중요한 것이, 밝은 다갈색의 실키-피부입니다.쥬얼리 감각으로 피부를 만들어 금니구의 것이 파리스류.그녀와 같이 되고 싶은 분은, 셀프태닝 로션등을 사용하고, 노출이 많아지는 시기에 대비해 주세요! 제일 중요한 것은, 피부의 윤기감입니다.그릿타로션이나 라메 파우더를 보디에 정중하게 다량으로 발라 감색으로 있습니다.특히 데콜테나 어깨는, “빛내지만 승리”라고 하는 분위기.칸페키로 완성하고, 모두의 시선을 모아 주세요.


파리스·힐튼
언제라도 카메라 시선인 것은 당연.왜냐하면, 모두, 나를 보고 있으니!(C)PLEDGE THIS HOLDINGS, LLC.PLEDGE THIS HOLDINGS, LLC.

파리스의 시선은, 언제나 비스듬합니다.비스듬하게 짓고 옆을 보거나 아래에서 위를 올려보거나 기울기의 자세로 카메라 시선.나도 일 무늬, 지금까지 충분히, 여러가지 씬으로 파리스의 사진이나 영상을 체크해 왔습니다만, 정면에서 곧바로 응시한 사진은, 거의 없기 때문에 실로 재미있다!

그런데, 파리스가 하고 있는 쥬얼리는, 매우 여자 아이 같고 귀여워요.하트형의 이어링이거나, 스퀘어형의 샹들리에계 이어링이거나, 매우 큐트.액세서리나 소품의 체크도 잊지 마세요!

「자연과 허리에 손이 가.역시 잘난듯 할까…!? 」



파리스·힐튼
일본인 세프에게 스시를 쥐게 하고, 만족하여 기뻐함의 표정.(C)PLEDGE THIS HOLDINGS, LLC.PLEDGE THIS HOLDINGS, LLC.

파리스·힐튼이라고 하면, 허리에 손을 대고, 리카어라고 있는 씬이 적지는 않습니다.파티 씬에서도, 레드 카페트로도, “허리에 손을 댄다”는, 파리스의 전형적인 살결의 포즈인 듯.「어때!? 나는 스고이지요! ?」라는 분위기입니다.영화 중(안)에서도, 상당한 빈도로 허리에 손을 대어 의견하거나 사람에게 지시(명령?) 하거나 만족스럽게 미소지어 있거나 합니다.스시 파티의 씬에서는, 실크 새틴의 변화의 드레스를 입고 있습니다만, 헤어스타일이나 메이크의 만들기 포함이 매우 귀엽기 때문에, 여기도 체크해 둬.파리스에 걸리면, “스시”도, “일본”도, 패션의 일부같습니다.


파리스·힐튼
위로부터 내려다 봐 계의 파리스.부하를 따르게 하는 것은 평소의 일!(C)PLEDGE THIS HOLDINGS, LLC.PLEDGE THIS HOLDINGS, LLC.

파리스와 동료들이 입고 있는 것은, 클리닉 살롱이나 에스테틱 살롱으로 잘 보는 얇은 핀크색 셔츠 원피스.미용 업계의 제복과 같은 의상이군요.캐쥬얼 스포티인 스타일링의 경우, 헤어스타일을 고저스 리치에 정리하는 것이 파리스류입니다.톱의 볼륨과 감아 털이 있으면, 심플한 유니폼차림으로조차, “나비 부인”과 같은 고저스감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파리스·힐튼
욕실도, 혼자서는 들어가지 않습니다!수행원에 신체를 씻어지는 파리스.(C)PLEDGE THIS HOLDINGS, LLC.PLEDGE THIS HOLDINGS, LLC.

어떤 메이크도 자유자재야!」

파리스·힐튼
메탈릭 그린과 골 디쉬 레드로 매료 시키는 파티 메이크.(C)PLEDGE THIS HOLDINGS, LLC.PLEDGE THIS HOLDINGS, LLC.

파리스라고 하면, 다색 사용 메이크가 익숙한 것입니다.이 파티 메이크는, 누디인 입술이 많은 파리스으로서는 드문 패턴입니다만, 어른스러움과 귀여움이 절묘하게 공존하는 화려함 메이크입니다.누구나가 흉내내기 쉽고, 게다가 실패의 적은 배색이기 때문에, 꼭 참고로 해 주세요.아이브로우는, 꽤 밝은 마론색을 사용합니다.아이호르에, 골드 파우더를 펴, 눈의 키와로부터 아이호르에 있어서는, 메탈릭 그린을 폅니다.밝은 황색에 가까운 그린을 선택해 눈매를 밝게 해 두는 것으로, 젊고 큐트한 인상이 됩니다.메탈릭감의 높은 파우더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색선택은 신중하게!눈의 키와로부터 블랙의 리키드 아이라이너가 깊어져에 넣습니다.눈초리는 위에게는이라고 일어납니다.게다가 눈초리 조림 마트게를 해 두면, 보다 파리스 같아져요.립 칼라는, 골드 라메가 들어온 레드.체리에 가까운 레드로, 골 디쉬인 물건을 선택해 주세요.이러한 색은, 피부를 희게 보이게 해 주는 여배우 칼라이므로, 꼭 시험해 보시길!


파리스·힐튼
퍼플과 핀크로 매료 시키는 스파이시 큐트 메이크.(C)PLEDGE THIS HOLDINGS, LLC.PLEDGE THIS HOLDINGS, LLC.

이 패턴의 메이크는, 파리스가 평상시 하고 있는 것에 가깝네요.매우 공이 많이 든 그라데이션으로, 퍼플과 핀크의 섹시한 눈매에, 결백한 밝은 핑크색의 입가가 특징입니다.푸른 기가 있는 핀크를 아이호르 전체에 환구 펴, 눈의 키와로부터 아이호르에 있어서는, 모브 라벤더.눈의 키와키와에는, 푸른 기가 있는 퍼플을 넣어 긴축 시키고 있습니다.눈매에 엑센트가 있는 메이크이므로, 치크 칼라도 립 칼라도, 결백한 밝은 핑크색을 선택해 주세요.눈매는 어른의 여자.입가는 소녀.이 밸런스가 중요합니다.

이 향기로 나와 같이 이이녀가 될 수 있어요!」

파리스 
힐튼 
에아레스
파리스·힐튼의 최신 퍼퓸 시리즈가, 마침내 일본 상륙!「파리스 힐튼 에아레스」(새 잎)

파리스 패션, 파리스 메이크를 체크한 다음은, 드디어 향기로 마무리가 됩니다.이번 봄(2007 년4 달) 발매되는 「파리스 힐튼 에아레스?(은)는, “에아레스”(여성 상속인)라는 이름이 붙은 파리스다운 향기의 시리즈.오데파르팜은, 핀크의 황째 나무를 숨긴 조각과 같은 유리기둥가운데에 거둘 수 있고 있습니다.핀크라메가, 확실히 파리스·힐튼이라고 하는 느낌.유리 보틀을 돌리면 뒤측에 밀러가 붙어 있습니다.파리스와 같이, 매일 차분히 거울로 향해, 자신의 아름다움을 재발견해 주세요!


파리스 
힐튼 
에아레스
왼쪽에서 「오데파르팜 스프레이」30 ml 4,410 엔, 「오데파르팜 스프레이」50 ml 5,775 엔, 「보디 로션」200 ml 3,990 엔 「파리스히르톤에아레스」(새 잎)

신경이 쓰이는 향기에 대해 코멘트하면…톱 노트에서는, 패션 프루츠가 흩날려 쥬시인 오렌지 버스트가 튑니다.프루티인가라고 생각했는데, 피치그라니타(과실을 더한 빙과)와 샴페인 미모사의 물보라가, 독특한 스파이시감을 플러스 합니다.미들 노트에서는, 스타 쟈스민, 티아레후라워, 이란 이란, 하니삭크루등이, 향기의 하모니를 연주해 고저스로 조금 섹시한 페미닌를 연출.베이스 노트에서는, 바이올렛 페탈,시아베치바, 타히티 안 톤카빈 등 이그조틱인 향기가 서로 섞여 , 관능적이고 관능적인 여성을 이미지 시킵니다.전체의 인상으로서 처음은 단 분위기입니다만, 그 중 섹시하게 표변하는 매혹적인 여성을 이미지 시킵니다.이것을 붙이고 있으면, 파리스적인 활발함과 대담함이 가까워 질지도 모르겠네요.기분이 고양해, 자신을 가질 수 있어요.보디 로션은, 매우 침투성이 좋고, 곧바로 피부로 하는 하는~와 친숙해 져, 피부 표면이 보송보송, 매끈매끈으로 바뀝니다.이쪽은, 특히 권장이에요.

※기사의 갱신이나 세레부 패션 정보 가득의 칼럼을 가이드 메일 매거진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등록은 이쪽으로부터.

【취재 협력】
개가·커뮤니케이션
■「프리티·라이프~패리스 힐튼의 학원 천국~」

2007 년3 월31 일(토)보다 , 시네마GAGA 외 전국 수시 로드쇼
http://www.gyao.jp/sityou/catedetail/contents_id/cnt0029790/

【취재 협력】
주식회사 새 잎
■「패리스 힐튼 에아레스」

2007 년4 월1 닛신 발매!
문의처:주식회사 새 잎
(우)110-8553  도쿄도 타이토구 타이토4-8-5
TEL:03-5688-1025
http://www.wakaba.co.jp/자료출처 [allabout.co.jp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