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일본「브랜드녀」라고 말한다.카모시 내는 분위기는 확실히 세레부 그 자체다!

반응형

세레부에 매료되어

세레부에 매료되어

이토 
아끼꼬씨  
Policy___ 세레부를 동경하기 시작한 것은, 잡지의 전 모델 코하타 유카리씨를 보고 나서.현역의 여대생을 하면서, 잡지JJ 의 취재자도 하고 있는 그녀.신데렐라의 꿈으로도 되고 싶지만, 스스로 벌고 싶다고 하는 그녀의 꿈은TV 국의 보도기자.그런 그녀는 자신을 「브랜드녀」라고 말한다.카모시 내는 분위기는 확실히 세레부 그 자체다!

트우쿄우·네오·스타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써클이나, JJ의 편집의 관계로 데려가 주는 파티 때의 스타일.벨루어 소재의 흑의 드레스에는, 그녀를 좋아한다고 하는 흰색을 사용한 구두와 펄의 넥크리스를 엑센트에.드레스는 이 그 밖에도, 앞으로 4벌 정도 가지고 있다고 그렇게.긴자에서 자주(잘) 쇼핑합니다.파티가방은 사만사타바사뉴요크의 것으로, 마마로부터 받은 매력을 붙이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레스
마루이에서 구입.가슴 팍의 개더가 마음에 드는 것
.
매력
마마로부터 받은 것.

흰색 펌프스
정말 좋아하는 흰 것으로, 잘 신고 있다.

네일

자랑의 네일은 스타일의 포인트에!
펄 넥크리스
마마로부터 받은 진짜 진주 넥크리스
셔츠

바뀐 커프스의 바이카라샤트
 
보송보송의 롱 헤어-가 인상적인 그녀.오늘의 포인트는 네일.네일 살롱에 월 2회는 발길을 옮기고 있는 그녀의 손가락끝은 초여름을 느끼게 해 상쾌.편집의 일을 하고 있을 만큼 있어 유행을 재빨리 캐치 할 수 있어 금년 유행의 「바이카라」로 스타일링 해 잘 맵시있게 입고 있다.「세레부가 되기 위해 매일의 몸가짐은 항상 의식하고 있습니다!」
 
Poin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