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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ocs, inc. today
크록스는 남성, 여성 및 아동용 신발 디자인, 생산, 마케팅 전문 업체입니다. 크록스에서 생산되는 모든 신발은 독점 기술로 개발된 독립 기포 수지 (closed cell resin)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사용합니다. 이 소재는 크록스 제품을 경쟁사 제품과 차별화 시켜주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크로슬라이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논마킹 소재로서 미끄럼 및 냄새를 방지해주며, 캐주얼한 복장 및 보트, 하이킹, 낚시, 정원 관리 등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이상적인 소재입니다.
크록스 신발이 다양한 구매층에게 어필하면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도 성공을 거뒀습니다. 현재 신발 전문 매장 및 백화점을 비롯한 전통적 신발 유통 채널 외에 여러 전문 유통 업체에서도 크록스 신발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 크록스 공식 웹사이트 및 미국 전역에 산재한 몰(Mall)에서는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지점에 키오스크(간이 판매대 형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크록스는 북미, 중국 등에 위치한 자체 공장 및 전세계에 분포되어 있는 협력 업체의 생산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이를 통해 크록스의 생산 유연성이 최대화되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소비자 수요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사 공장 및 협력 업체 생산 시설이 지리적으로 다양하게 분포되어 세계 각지 특정 시장에서의 수요 변화에 더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자료제공
크록스는 남성, 여성 및 아동용 신발 디자인, 생산, 마케팅 전문 업체입니다. 크록스에서 생산되는 모든 신발은 독점 기술로 개발된 독립 기포 수지 (closed cell resin)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사용합니다. 이 소재는 크록스 제품을 경쟁사 제품과 차별화 시켜주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크로슬라이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논마킹 소재로서 미끄럼 및 냄새를 방지해주며, 캐주얼한 복장 및 보트, 하이킹, 낚시, 정원 관리 등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이상적인 소재입니다.
크록스 신발이 다양한 구매층에게 어필하면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도 성공을 거뒀습니다. 현재 신발 전문 매장 및 백화점을 비롯한 전통적 신발 유통 채널 외에 여러 전문 유통 업체에서도 크록스 신발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 크록스 공식 웹사이트 및 미국 전역에 산재한 몰(Mall)에서는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지점에 키오스크(간이 판매대 형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크록스는 북미, 중국 등에 위치한 자체 공장 및 전세계에 분포되어 있는 협력 업체의 생산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이를 통해 크록스의 생산 유연성이 최대화되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소비자 수요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사 공장 및 협력 업체 생산 시설이 지리적으로 다양하게 분포되어 세계 각지 특정 시장에서의 수요 변화에 더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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