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주얼리/시계

에반게리온 2호기를 형성화한 손목시계 ‘에바(EVA)-W02' 한정판 모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세기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파(破)’의 일본 내 개봉을 오는 6월 27일 토요일 목전에 두고, 신 극장판 파(破)에 첫 등장하는 파일럿, 아스카 랑그레이(Asuka Langley)가 조종하는 에반게리온 2호기를 형성화한 손목시계인 ‘에바(EVA)-W02' 한정판 모델의 주문예약이 개시되었다.


‘에바(EVA)-W02' 모델은 지난 해 말경에 출시되어 호평을 받고 있는 에바(EVA)-W01 모델을 에반게리온 2호기로 새롭게 설정한 것이다. 손목시계의 디자인은 손목시계 개발 및 제조업체인 세이코 인스트루먼트(Seiko Instrument)에서 ‘리스토모(WRISTOMO)’와 ‘스푼(SPOON)’ 의 브랜드 손목시계를 담당했던 디자이너 와다 다케시(和田猛志氏) 씨가 맡았다.

 

세이코 인스트루먼트사는 손목시계의 제조통괄을 맡아, 에벤게리온의 유기적인 디자인과 손목시계로서의 기능성을 고루 겸비한 오리지널 디자인 손목시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에바(EVA)-W02' 모델은 500개 한정으로 9월 출하될 예정이며, 판매가격은 24,990엔이다.


출처 http://www.quadelements.com/home/eva_w02.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