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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모닷컴, 저온나노추출 제품 'JW' 온라인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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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700여 오프라인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제품

탈모포털 탈모닷컴(www.talmo.com)이 한때 언론을 뜨겁게 달구었던 제품인 'JW' 모발관리세트를 온라인 출시 하였다. 탈모닷컴은 "19일 최근 JW탈모관리센터(대표 류경하)와 유통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전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대구 카톨릭병원과 6년간 공동 연구 끝에 내놓은 JW토닉의 우수성이 입증되면서 그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 현재는 전국 90여 곳의 피부과와 탈모관리센터, 6백여 곳의 미용실등에서 JW토닉을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JW토닉은 천연 생약재 및 해조류에서 저온나노추출공법을 활용하여, 유효성분과 기능성 생리활성물질을 열 파괴 없이 추출해 낸 시스템이다. 자극 없는 자연성분이 두피 속까지 침투하여 혈액순환을 활성화하고 두피에 쌓인 비듬과 피지를 완화하며 오염 제거를 통해 두피를 깨끗하게 하며 자연스럽게 생명력도 증가된다.

JW바이오가 재작년 1백5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JW토닉 무료체험 결과를 정리한 논문이 최근 의학지에 발표되었는데 이에 따르면, 이미 탈모가 진행되던 사람도 사용 2∼3주 만에 피지와 비듬이 제거되고, 12∼16주가 지나면 모발의 생명력이 증가했다.

한편 JW탈모관리센터에서는 맞춤식 1대1 탈모클리닉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전담 컨설턴트가 개인차에 따른 목표를 설정해 주어 우선 심리적인 안정을 준다. 매월 관리 진행 경과를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1대1 맞춤 시스템으로 부작용이 없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JW탈모관리센터는 현재 서울, 부산, 인천, 광주, 분당 등 전국에 9개 지사를 확보하였고 조만간 대전지역 등 추가적인 영업지사들이 개설될 예정이며 앞으로 JW토닉을 전국적인 브랜드로 자리잡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국책과제인 중소기업청 기술혁신개발 사업체 선정, 울진해양바이오산업의 기술개발 주관 사업체로 선정, 현재 경희대 생명자원공학부와 공동연구로 JW토닉 제품 기술의 응용도 추진하고 있다.

탈모닷컴은 탈모 전문 포털사이트로 현재 디알(DR), 미모, 모라클, 모모애, 모앤모아, 댕기머리, 리바이보젠, 니심, 트리코민, 보노겐, 크레시나, 미세샴푸, 닥터큐, 헤어가드, 컬러푸드, 슈퍼밀리언헤어, 탈모닷컴흑채, 드림헤어등 800 여가지 이상의 탈모 및 가발 관련 제품이 입점해 있으며 탈모지식인, 탈모동호회, 전문의상담, 탈모 커뮤니티, 현금게임, 탈모 쇼핑몰 등의 코너가 운영되고 있다. 또한 프로페시아, 프로스카, 마이녹실, 스칼프메드, 로게인등 병원처방이 필요한 발모제, 탈모치료약 등에 관한 다양한 후기 등도 많이 있으며, 탈모인들이 최후의 수단으로 택하는 모발이식과 가발 등에 관한 정보 등도 많이 있어 많은 탈모인들한테서 인기다. 이중 특히 탈모에 관한 모든 지식과 고민을 함께 나누는 탈모지식인 코너는 대단한 인기다. 인기의 비결은 기존 포털 지식인의 경우 광고글이 많은데 비해 탈모닷컴 지식인의 경우 순수한 회원들의 답변이기 때문에 신뢰성이 높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 밖에 황성주 털털피부과 원장과 이문원 한의원 원장, 장희윤 트리콜로지스트등이 전문적인 상담을 해주는 전문상담 코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월 300건 무료문자SMS 서비스도 한다.

출처 : 탈모닷컴

탈모전문쇼핑몰 탈모닷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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