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 장 품 / 향 수 / 미용용품

도서소개] 스타일리스트 서은영과 모델 장윤주가 말하는 스타일에 관한 모든 것 , 스타일 북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책 소개
스타일리스트 서은영과 모델 장윤주가 말하는 스타일에 관한 모든 것. 우리 시대 트렌드세터인 두 여자가 그동안 자신만의 스타일을 발견하기 위해 거쳤던 수많은 시행착오를 통해 ‘스타일이란 무엇인가’에 관해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또한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스타일 가이드까지 친절하게 일러준다. 
서은영은 스타일과 ‘사랑’의 상관관계에 주목한다. 사랑도 연애도 많은 경험을 거쳐 자신만의 인연을 찾아가는 것과 마찬가지로, 개성을 돋보이게 하면서도 일상의 활력소가 되는 자신만의 스타일 역시 수많은 사람들과의 만남 속에서 시행착오를 통해 발견했기 때문이다. 스타일의 변화는 새로운 사랑에 빠지게 해주었고 행복한 추억을 안겨주었기에 자신의 스타일을 찾아가고 변화시키는 데에 주저하지 말고 많이 연습해보라고 충고한다.
장윤주는 스타일을 ‘첫인상’이라고 말한다. 첫인상은 때론 그 사람에 대한 느낌의 전부일 때도 있기에 단순히 옷을 잘 입는 것과는 다른 차원이다. 또한 나를 보여주는 작은 시작이자 타인에 대한 배려이기에 지나친 사치나 상황에 맞지 않는 룩도 좋은 스타일이 아닌 것이다. 이 책은 단 몇 분의 워킹과 포즈로 모든 것을 표현해야 하는 모델이 생각하는 스타일과 장윤주만의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비밀을 잘 담아내고 있다.
 
저자 소개 
서은영

윈느, 클럽 모나코 등의 디자이너로 패션계에 입문했으며, <바자>의 패션 에디터였다. 현재는 프리랜서 스타일리스트로 '범죄의 재구성' '얼굴 없는 미녀' 등의 영화 포스터를 비롯하여 각종 광고에서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으며, 패션칼럼니스트로도 활동중이다.


장윤주

1997년 모델 데뷔.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톱 모델이다. 젊은 아티스트들의 여행기 「 CmKm」을 통해 따뜻한 감성이 어린 글과 사진, 작사작곡한 음악을 독자들에게 선사해 그녀만의 또 다른 열정과 재능을 선보였다. 
책 표지 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리스트와 모델,
그녀들이 들려주는 우리 시대 스타일에 관한 모든 것
스타일에 관해 서은영만큼 탄탄한 이력을 가진 사람이 있을까? 패션 디자이너로, <바자>의 에디터, 스타일리스트로 패션계의 높고 별난 곳을 다 돌아다니며 몸소 겪은 그녀다. 모델 장윤주는 또 어떤가? 그녀는 자기만의 카리스마와 연기력으로 우리를 단숨에 매혹시킨다. 이 두 여자가 쓴 스타일 이야기라니 어찌 흥미진진하지 않겠는가? - 정현선 (제일모직 고문, 전 <바자> 편집장)

한국에서 옷을 가장 많이 입혀본 스타일리스트 서은영, 그리고 한국에서 옷을 가장 많이 입어본 모델 장윤주. 패션과 스타일, 트렌드에 일가견이 있는 두 전문가로부터 가장 친절하고 현실적인 어드바이스를 들을 수 있는 책이다. - 이명희 (<보그 코리아> 편집장)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다면 세상은 훨씬 살기 좋고 평화롭고 멋질 것이다. 난 스타일이 멋진 사람은 무작정 궁금하다. 너무 가벼운가? 그래도 좋다. 이게 내 스타일이니까. 그런 면에서 이 책은 딱 내 스타일이다. - 최화정 (방송인)

스타일리스트는 옷에 멋과 향기, 색을 입히는 사람이다. 그 향기와 멋, 색을 남다른 감각으로 연출해내는 서은영의 스타일에 관한 모든 노하우가 이 책에 담겨 있다. - 정윤기 (스타일리스트)

나만이 알고 있던 그녀의 감성어린 글을, 그녀만이 소화해내는 감각적이 스타일을, 늘 사람을 웃음 짓게 만드는 그녀의 해피 바이러스를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할 상상을 하니, 괜히 뿌듯해지는 기분이다. - 송경아 (모델)
 
 
차례/내용
 
 
 
차례
- 프롤로그 : 스타일은 꿈이고, 즐거움이어야 한다

Stylebook by 서은영
스타일과 사랑의 상관관계 / 영원한 패션의 여왕, 코코 샤넬
나의 오랜 친구들 / 신경쇠약 직전의 여자들
도시마다 그들만의 스타일이 있다 / 타인의 취향
옷장 속의 비밀 / 블랙 미니 드레스의 영원한 매력
은밀한 즐거움 / 포에버, 화이트 셔츠
사랑을 하고 싶다면, 구두를 신으세요
휴가지에서 생긴 일 / 스카프 휘날리며
패턴에 관하여 / Accessory Crazy
그대의 향기 / 용서받지 못할 사소한 것들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 속 의상 이야기
패션의 영감을 주는 책들 / 스타일리스트가 되고 싶으세요?
나의 영원한 패션 아이콘들

Stylebook by 장윤주
스타일의 시작 / 나는 집착한다
나의 또 다른 집착 / S자 몸매에 대한 진실 혹은 거짓
나만의 색, 나만의 디자인 찾기 / 스타일을 입는다
목적 없는 쇼핑은 여유롭다 / 스타일은 오늘이다
메이크업의 비밀 / 여행이 경험은 오래 남는다
뉴욕을 경험하다 / 딸기색, 오렌지색, 바나나색 아프리카
마담과 무슈의 파리/ 메이드 인 이탈리아
살아보고 싶은 나라, 일본 / 베를린 지하철에서 쇼를 하다
끌리는 사진작가 / 당신의 콤플렉스
사랑을 하면 변한다 / 스타일은 친구다
당신의 미니미는 어떤 옷을 입고 있나요
진주의 재발견 / 가방은 여자의 마음이다
음악과 스타일의 비밀
워킹은 리듬에서부터 시작한다
Play, Change, Feel

- 에필로그 : 당신의 영원한 뮤즈가 되고 싶다
 


=> 도서소개] 스타일리스트 서은영과 모델 장윤주가 말하는 스타일에 관한 모든 것 , 스타일 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