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쇼핑몰

쇼핑]GS홈쇼핑, 쇼미더트렌드 시즌3 특집 방송 실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TV홈쇼핑을 통해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은 3월7일(금)까지 봄 신상품 출시에 맞춰 ‘쇼미더트렌드(Show me the Trend) 시즌3’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

쇼미더트렌드는 홈쇼핑이 싼 값을 무기로 패션 트렌드를 뒤쫓던 것에서 벗어나 세계 패션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반영한 방송과 상품을 먼저 선보이겠다는 취지의 특집이다. 패션 트렌드 정보사 ‘인터패션플레닝’(http://www.ifp.co.kr)과 공동으로 선정한 쇼미더트렌드의 2008년 봄 테마는 바이탈 가든(Vital Garden), 로맨틱 레트로(Romantic Retro), 나이트 피버(Night Fever), 넥스트 시티(Next City) 등으로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에 맞춘 패션, 이미용, 침구, 보석, 잡화 등 총 19개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자연의 모습을 묘사하거나 특징을 단순화시킨 패턴들이 주류를 이루는 ‘바이탈 가든’은 3월6일(목) 저녁 8시35분 G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쉬즈 바이 엘르(She’s by Elle) 자갸드 침구 세트’(199,000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꽃과 나뭇잎을 활용한 패턴과 선명한 색상을 통해 싱그러운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다.

두 번째 테마인 ‘로맨틱 레트로’는 복고풍 열풍에 모던함이 더해졌다. 3월6일(목) 밤 11시40분부터 방송되는 ‘엄정화 코너스위트 란제리’(169,900원)는 우아하지만 보다 젊은 감각이 느껴지는 클래식 스타일을 제안한다.

70~80년 대 디스코 무드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3번째 테마 ‘나이트 피버’는 클럽, 뉴웨이브, 댄스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분위기를 표현한다. 전면에 반짝이는 핫피스 로고를 부착한 ‘아디다스 봄 트랙수트’(139,000원)과 슬림한 실루엣에 스왈롭스키 크리스탈이 조화를 이루는 ‘SCCU by OPT 청바지 3종’(89,000원) 등이 대표적 상품이다.

엄정화 코너스위트 애비뉴 양피코트’(239,000원)와 ‘M.미쏘니 스칼라 핸드백’(208,000원) 등은 퓨처리즘과 스포티브한 감성이 더해져 생기 넘치는 미래 도시의 모습인 ‘넥스트 시티’ 트렌드를 보여준다.

신상품 출시 일정 및 쇼미더트렌드 편성 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인터넷 쇼핑몰 GS이숍(www.gseshop.co.kr)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쇼미더트렌드 방송에서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 패션잡지 ‘보그’ 6개월 정기구독권을 증정한다.

GS홈쇼핑 패션뷰티부문 전종배 본부장은 “그동안 홈쇼핑은 싼 가격이 미덕이었으나 최근에는 누가 더 빨리 최신 트렌드의 상품을 소개하는지로 홈쇼핑의 패러다임이 전환하고 있다”며 “GS홈쇼핑은 쇼미더트렌드 특집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감성을 충족시키고 새로운 유행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