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KB카드, 이효리 등장 TV-CF '뉴욕편' 선보여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슴에서 꺼낸 KB카드의 혜택으로 뉴욕을 물들이다
비편
KB카드(www.kbstar.com)는 지난 11월 초 월드스타'비'를 내세워 새로운 촬영기법과 스타일리쉬한 그래픽을 선보였던 '가슴에서 꺼내라' 본편 TV광고에 이어 섹시함과 친근함을 두루 갖춘 톱스타 '이효리'를 모델로 영입, 새로운 후속 광고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 촬영은 패션과 트랜드를 선도하는 젊음의 도시, 뉴욕을 배경으로 이틀에 걸쳐 이루어졌으며, 볼거리가 많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뉴욕을 대표하는 빌딩 숲과 쇼핑가, 미용실, 거리 등이 CF 전반에 걸쳐 배경으로 보여지며, 뉴욕의 화려하고 모던한 건물들과 어우러진 그래픽 아트, 광고 중에 깜짝 보여지는 "비"를 찾아 보는 것과 크리스마스 트리 옆에서 몸을 터는 달마시안 등 CF 곳곳에 재미있는 볼거리가 숨겨져 있다.

한편 KB카드 광고관계자는 기존 다른 광고에서 보여주었던 이효리의 이미지와는 달리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에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표현함으로써, 기존 광고들과의 차별화를 기하였다고 한다.

배경음악으로 나오는 "꺼내봐∼"의 강렬한 리듬과 세로형 KB it카드를 제시하는 이효리의 미소가 잔상으로 남는 이번 광고캠페인은 젊은 세대를 겨냥하여 출시된 신상품 KB it카드의 인기를 한층 더 높이는 촉매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젊은층이 가장 선호하는 혜택인 무료통화서비스와 영화할인 등의 혜택이 있고, 파격적인 세로형 디자인에 과감하고 화려한 칼라의 카드실물, 그리고 트랜디한 광고 등으로 카드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뉴욕 거리를 당당하게 걷는 이효리가 가슴에 수 놓인 별을 꺼내 들고 길 한복판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는 순간, 주변의 상점과 자동차들이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뒤덮이고 달마시안 두 마리는 빨간 장화를 신은 깜찍한 루돌프로 변한다.

효리가 지나치는 거리거리마다 장난감 병정들과 놀이기차, 사파리 버스가 있는 놀이공원으로, 경쾌한 음악과 열정이 넘치는 클럽으로, 아름다움을 가꾸는 뷰티 살롱으로 순간순간 변하며 이전 광고와는 다른 색다른 방법으로 KB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펼친다.

지난 광고가 '울랄랄라∼'로 시작하는 인상 깊은 가사의 랩과 모션 트래킹의 독특한 촬영기법, 그리고 '비'의 가슴속에서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그래픽을 통한 솔직한 메시지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면, 후속편인 이효리 편에서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는 열망이 가슴속에서 발산되어 온 도시를 혜택의 즐거움으로 물들이게 된다.

가슴속 열망과 KB카드의 다양한 혜택들이 전편에 이어 더욱 세련되고 화려해진 그래픽 아트를 통해 '가슴속에서 꺼내라'는 KB카드의 광고 메시지를 한층 실감나게 전달한다.

KB카드의 이효리 편은 모델과 광고의 배경, 세련된 그래픽 아트의 화려한 영상미와 메시지가 조화를 이루며 KB카드 고객의 열정과 열망을 자극하여, 가슴속에서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들을 꺼내어 마음껏 누릴 수 있음을 거침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