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란 제 리

사랑받기 위한 속옷 선택

반응형
파리의 란제리 숍에서 어른의 커플이 속옷을 선택하고 있는 모습 잘 보입니다.란제리는 서로의 연애력을 높이는 윤활유라도 있는 군요.그런 파리의 여성들의 란제리 선택을 소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리가 사랑하는 두 명을 위한 란제리 숍


쁘랭땅
섹시하고 패셔너블한 란제리
파리의 란제리 숍에 가서 놀라게 해지는 것은 란제리 브랜드가 많음과 상품 바리에이션의 풍부함입니다.프랑스의 여성들에게 있어서 란제리는 매우 중요한 위치설정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이번 취재한 파리·쁘랭땅 백화점에서는 모드관의 지하1 층플로어 모두가 란제리 판매장이 되어 있습니다.남성의 속옷도 맨즈관의 일각에 크게 전개되고 있습니다.그 맨즈 속옷은 생리적 기능을 만족시키는 속옷은 아니고 패션과의 코디네이트도 생각할 수 있던 섹시한 속옷이 갖추어져 있습니다.그 만큼 파리의 남성이나 여성들에게 있어서 속옷은 중요한 패션이며 몇 살이 되어도 둘이서 속옷 선택을 즐기는 아이템입니다.

파리지엔느에 배우는 사랑받기 위한 속옷 선택


쁘랭땅
살롱과 같은 판매장이 되지 않아다 섹시한 속옷들
쁘랭땅 백화점이 넓은 란제리 판매장을 보고 있으면 파리의 여성들이 어떻게 속옷을 선택하고 있는지 잘 압니다.브래지어에 버스트 업의 기능만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보디를 보다 아름답고 그리고 섹시하게 매력적으로 보여 준다 몸의 액세서리 (와)과 같은 감각으로 선택되고 있습니다.파리의 여성들에게 있어서  자신이 여성으로서 사랑받기 위한 멋 아이템 (으)로서의 속옷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파리·쁘랭땅 백화점에서 가장 히트 상품의 란제리는 남성에게 인기가 있는 멋지고 섹시한 상품이 잘 팔리고 있다고 합니다.

몸의 액세서리 YOBA의 란제리


쁘랭땅
YOBA의 란제리
파리·쁘랭땅 백화점의 란제리 매장으로부터 최신 트랜드의 섹시한 란제리를 소개합니다.
YOBA의 란제리는 심플하고 섹시 그리고 큐트한 란제리 콜렉션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사진의 란제리 레이스의1 매의 것으로 보다 풍부한 버스트를 만드는 버스트 메이크의 브래지어가 아닙니다.몸에 대는 것에 의하고 나서다를 아름답고, 그리고 섹시하고 매력적으로 보여 주는 란제리입니다.YOBA의 란제리는 확실히 몸의 액세서리 입니다.


란제리로 섹시를 즐긴다


쁘랭땅
YOBA의 섹시한 란제리 콜렉션
YOBA의 란제리 콜렉션은 소재 그 자체를 살린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극력 디자인을 억제한 란제리는 큐트하면서 섹시함에 흘러넘친 새로운 감각의 란제리입니다.YOBA의 란제리를 구입하는 구매층을 쁘랭땅 백화점의 담당자에게 (들)물었는데 젊은 사람 뿐만이 아니라 어른의 여성에게도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남성으로부터 사랑하는 사람에게의 란제리 선물


쁘랭땅
기프트로 되는 란제리
몸의 액세서리 (으)로서의 란제리는 남성으로부터 여성에게의 선물로서 주어집니다.특히11 달부터12 달의 크리스마스 기프트 판매 경쟁에서는 파리·쁘랭땅의 란제리 판매장에 남성들이 많이 방문한다고 합니다.남성으로부터 자신의 중요한 파트너에게 상질의 란제리를 주는 관계···그것은 서로 베스트인 관계인 것의 증명이라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