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방 [bag]

사만사타바사 핸드백!

반응형

스케줄표를 가득 채운 연말 모임에 어떤 스타일링이 좋을지 한참 고민하게 된다. 올해 연말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숨겨놓은 매력을 어필해보는 건 어떨까? 즐겨 입던 옷과 액세서리에서 탈피해 확 달라진 모습으로 지인들에게 박수갈채를 받는 뿌듯함을 느껴보자. 색다른 분위기에 완벽함을 더해 줄 아이템으로 핸드백을 선택한다면 스타일링에 힘을 실어 줄 수 있다. 당신의 변신에 요술램프가 돼 줄 핸드백을 알아보자.


◆미니 체인백, 여성스런 스타일링의 마무리 아이템!

평소 톰보이 스타일링을 고수했다면 여성스러움이 가득 담긴 스타일링으로 변신을 시도해 보자. 굵게 웨이브 진 긴 머리칼, 몸에 꼭 맞는 원피스, 앙증맞은 플랫슈즈로 여성미가 한껏 묻어나는 스타일링에 도전할 수 있다. 여기에 사만사 타바사의 'Teri ST Bag'을 매치해 고급스러움까지 더한다면 완벽한 변신이 가능해진다.

'Teri ST Bag'은 소가죽 페이턴트의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사만사 타바사의 대표 패턴 중 하나인 리본 모티브를 사용해 러블리한 느낌을 고조시킨다. 또 체인 장식이 가미돼 럭셔리한 여성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앙증맞은 사이즈는 보호본능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깊이 감 있는 와인,레드 컬러는 고혹적인 여성미를 연출할 수 있으며 큐트한 감성의 핑크 컬러는 사랑스러운 여성의 느낌을 배가시킬 수 있다.

◆한겨울의 상큼녀가 선택한 변신 포인트는? 귀요미 핸드백!

조신하고 차분했던 여성이 발랄하고 큐트한 매력을 새롭게 발산한다면 한 겨울에도 싱그러운 상큼녀가 될 수 있다. 모임의 분위기가 자유로운 편이라면 소녀감성이 물씬 풍기는 니트 원피스와 케이프 코트로 러블리하고 앙증맞은 스타일링을 연출하자. 여기에 사만사 타바사의 '컬러뮤톤'(Color Moutton)'으로 귀여운 매력을 더할 수 있다.

'컬러 뮤톤은 겨울과 어울리는 스웨이드 무통 소재라 계절감을 고려한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심플하면서도 맵시 있는 라인에 푹신한 양털이 첨가돼 따뜻하면서도 발랄한 느낌까지 살리는 장점이 있다. 이에 더해 양털 소재로 만들어진 아이미 베어의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고조시켜 달콤한 분위기를 완성시켜 준다.

사만사 타바사의 관계자는 "어떤 콘셉트의 스타일링을 연출할지 정해둔다면 성공적인 변신이 가능하다"며 "사만사 타바사의 핸드백이 갖고 있는 장점들을 부각시켜 변신을 시도하려는 여성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