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동물 마스코트 모양의 디자인의 모자!! ‘애니멀 햇'

반응형

동물 마스코트 의상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다. 혹은 살다보면 그런 의상이나 액세서리가 꼭 필요한 때가 있다. 하지만 너무 털이 많고 얼굴까지 뒤집어쓰는 의상은 특별한 때를 제외하면 쉽게 입기가 어렵다. 정장에 가죽구두를 신고 동물 가면을 쓴 채로 사무실에 출근하는 건 어울리지도 않을뿐더러 일에 능률도 오르지 않을 것이다. 아주 간단히, 그리고 애교스럽게 동물로 분장하고 싶다면 ‘애니멀 햇(Animal Adjustable Hat)’을 추천한다. ‘애니멀 햇'은 보통의 야구모자에 약간의 동물 마스코트를 담았기 때문에 쓰기 편할 뿐 아니라 크기도 조절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귀여운 동물로 변신할 수 있다.


네프(Neff)가 만든 이 모자는 앞부분에 동물의 얼굴 모양의 디자인을 가미한 특별하면서도 평범한 모자이다. 그리고 동물의 귀와 꼬리를 붙여 디테일을 완성했다. 말하자면 이마 위쪽으로 만화에 나오는 것 같은 동물이 되는 것이다.


‘네프 애니멀 햇’은 한 가지 사이즈로 나오며 뒤쪽에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스냅이 있다. 좌우와 뒤쪽은 통풍이 잘되는 메시 소재로 만들어졌고, 앞부분은 폴리에스테르와 면 소재가 사용되었다. 눈과 동물무늬는 잘 지워지지 않는 프린트로 처리되었다.


현재 오렌지색 여우, 갈색 곰, 검은색 너구리, 이렇게 세 가지 동물 디자인이 나온다. 프린트는 진짜 동물을 사실적으로 묘사하기 보다는 의도적으로 만화스럽게 표현했기 때문에 쓰는 사람이 누구이든 귀여운 동물 마스코트 느낌을 준다.


‘애니멀 햇’은 길거리에 홍보용으로 돌아다니거나 테마파크에 있는 동물 마스코트와는 전연 차원이 다르지만 아이들과 함께 놀러가는 날, 혹은 친구들과 재미있게 어울리고 싶은 날에 사용하면 딱 좋을 액세서리로 평가된다. 혹은 아이들이 학예회 연극에서 동물 분장을 해야 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가격은 25.95달러이다.


www.neffheadwea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