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스타일

물속에서 더 빛나는 비치 헤어 스타일

반응형
Short Hair 물살에도 끄떡없도록 고정하는 것이 포인트
짧은 머리는 평소에도 스타일링하기가 쉽지 않은 길이. 일단 물속에서도 물살에 머리가 휩쓸려 스타일이 망가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앞에서 봤을 때 가장 잘 보이는 부분의 머리를 철저하게 단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땋거나 간단하게 핀으로 고정하는 등의 방법으로 머리 앞부분을 정돈하거나 어깨까지 오는 머리 길이라면 차라리 물에 자연스럽게 쓸리도록 풀어볼 것. 그 어떤 스타일보다 오히려 더 섹시해 보일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니 업 스타일
머리 전체를 거칠고 느슨하게 하나로 잡아 묶고 중간 중간 흘러내리는 머리를 가는 핀으로 슬쩍 안으로 숨겨 고정시킨다. 핀을 숨기는 대신 컬러풀한 핀으로 드러나게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 하나로 잡아 묶을 때는 두상이 드러나도록 꽉 묶지 말고 헐렁하도록 여유 있게 묶는다. 느슨하게 묶은 머리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물속에서도 고정력이 뛰어난 헤어 제품을 이용해 고정한다.

Style Tip
머리가 어깨 길이보다 더 길면 묶은 부분이 길게 늘어지면 산뜻한 멋이 떨어진다.







1 미쟝센 스프레이 젤 강한 세팅력을 가진 스프레이 타입 헤어 젤. 250ml, 6천원 2 비달사순 아쿠아 젤리 왁스 촉촉한 젤리 타입의 소프트 왁스. 7천9백원
 

모히칸 스타일 반머리 묶기

보다 과감하고 섹시한 스타일을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 앞머리가 있는 사람은 앞머리를 뒤쪽으로 넘겨 띄운 상태에서 핀으로 고정하고, 앞머리가 없는 사람이라면 정수리 부분의 머리를 적당히 잡아 뒤쪽으로 넘겨 같은 방법으로 스타일링한다. 양옆의 머리를 조금씩 나누어 각각의 나눈 머리를 촘촘하게 땋아 모양을 만든 후 뒤통수 쪽로 한데 모아 반머리 묶듯 고정시킨다. 아래쪽의 남은 머리는 살짝 바깥쪽으로 뻗치도록 고데기로 만다.
Style Tip 뒷모습보다는 옆모습이 더 예쁜 스타일. 양옆의 땋은 머리는 경우에 따라 반드시 땋지 않고 꼬아도 비슷한 느낌이 난다.






1 미샤 프로바이스 하드 세팅 젤 적임이 적은 촉촉한 마무리감의 헤어 젤. 300g, 4천원 2 마쉐리 컬 키퍼 왁스 모발 표면에 얇은 막을 만들어 컬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60g, 8천9백원
 
Long Hair 수시로 정돈하기 쉬운 심플한 스타일
긴 머리는 짧은 머리에 비해 비교적 자유롭게 스타일링할 수 있으나, 물속과 물 밖에서 모두 전천후로 통해야 하는 헤어스타일이라면 그래도 머리 전체를 다 풀면 안 된다는 한계점이 있다. 긴 머리의 할리우드 스타들 역시 다양한 스타일의 포니테일과 헤어밴드를 이용한 스타일을 선택했을 정도. 섹시한 여가수들의 스타일에서 힌트를 얻은 히피 스타일과 자연스럽고 청순하게 연출한 변형된 땋기 역시 추천하고 싶은 스타일.
 

이효리처럼 콘로 스타일 믹스
알리샤 키스와 이효리처럼 섹시한 여가수들이 선보였던 콘로를 응용해 연출한 포니 테일. 아프리카 헤어스타일인 콘로를 정통 방법대로 하면 지나치게 많은 수고와 노력이 따르므로, 봤을 때 모양만 비슷해지도록 앞쪽 머리를 균일하게 나눠 잡아 한쪽으로 계속 꼬아 고정하고, 이렇게 꼬아진 머리를 한데 모아 높게 포니테일 스타일로 묶는다.

Style Tip 콘로 스타일로 꼰 머리가 물살에 휩쓸려도 빠지지 않게 하려면 스타일링 전 머리 전체에 고데기로 굵은 웨이브를 주어야 덜 흐트러진다.





1 웰라 하이 헤어 러버 볼 빠르게 건조되는 초강력 무스. 물에 강해 비를 맞아도 스타일이 살아 있다. 125ml, 2만5천원 2 에뛰드 하우스 쉬머 글로시 헤어 왁스 홀로그램 펄이 들어 있는 소프트 펄 타입의 헤어 왁스. 100ml, 5천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