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 장 품 / 향 수 / 미용용품

캘빈 클라인의 새로운 여성 향수 ‘뷰티(Beauty)’

반응형

이번 주 초 뉴욕에서 코티 프레스티지(Coty Prestige)는 캘빈 클라인의 새로운 여성 향수를 공개했다. 유명 여배우 다이앤 크루거를 앞세운 캘빈 클라인 '뷰티(Beauty)'는 10월부터 전 세계에서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캘빈 클라인 뷰티는 뉴욕 메디슨 애비뉴의 캘빈 클라인 매장에서 공개됐다. 공식적인 출시 발표 자리에는 코티의 CEO와 회장도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또한 이번 런칭 발표회에는 전 세계 각국에서 온 70여명의 기자들도 배석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제까지 열린 런칭쇼들 중에서도 큰 규모로 열렸으며 이번 신제품인 ‘뷰티’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것이다. 캘빈 클라인 ‘뷰티’는 고가의 향수이며 캘빈 클라인 라인 중에서도 프리미엄급 향수의 이미지를 고수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이 신제품 향수의 가격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캘빈 클라인의 ‘유포리아(Euphoria)’의 가격보다 약 5% 정도 높은 가격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제품의 이름이 시사하듯이 ‘뷰티’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여인의 이미지를 강조하는데 초점을 맞춘 향수로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향수는 세련된 꽃, 여성성의 진수, 빛나는 강력함을 상징하는 백합을 새롭게 해석했다고 기술되고 있다. 칼라릴리(calla lily)는 캘빈 클라인 의상 디자인을 강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10/2011년 캘빈 클라인 컬렉션 패션쇼에서 집중 조명된 바 있다.


황금 빛깔의 이 향수는 우아한 곡선을 자랑하는 둥근 유리병에 담겨 있다. 메탈릭 실버 링이 병을 감싸고 있으며, 이 메탈릭 실버 캡은 조각상을 연상시킨다.


인쇄용 광고 이미지에서는 영화배우 크루거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광고 속 크루거가 입은 캘빈 클라인의 드레스는 아름다운 곡선을 강조한 의상으로 칼라릴리의 형태를 연상시킨다. 이번 신제품 향수는 TV광고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캘빈 클라인의 뷰티는 30ml, 50ml, 100ml 스프레이용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200ml 목욕 및 샤워 크림과 200ml 바디 로션 제품도 함께 판매된다.


출처:http://www.calvinkleinfragrance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