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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스티 노화방지 음료 '네스티 홍차 석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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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Coca-Cola)에서 남아프리카산 루이보스(Rooibos) 잎으로 만든 북미 최초의 레디 투 드링크(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인 ‘네스티 홍차 석류’를 출시하였다. 루이보스는 노화방지제로 오랜 시간동안 사람들에게 사랑받아온 성분이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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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차 또한 카페인이 없으며 인공 착색제를 쓰지 않고 열량이 8온스당 50칼로리밖에 되지 않는다. 청량감과 시원함을 주는 향 또한 천연 과일향을 사용하였다.


코카콜라 북미법인에서 음료, 차, 커피를 총괄하고 있는 페니 매킨타이어(Penny McIntyre)부사장에 따르면 이번에 새로 출시된 차는 이국적인 맛과 향으로 아이스 티를 즐겨 마시던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며 건강음료로서도 큰 역할을 할 것이라 한다. 한 두 가지의 단순한 형태의 차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온 네스티에서 이번에 신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청량음료 시장에서도 보다 많은 고객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은 20온스 용량의 PET 병과 16.9온스 PET 병 12팩의 형태로 출시된다.


출처 http://www.liquidawesomeness.com/#/videos/r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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