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패션

요즘 최고 인기 서인영 패션

반응형
요즘 최고 인기 서인영 패션
오버롤즈(Overalls) 일명 멜빵바지, 뽀빠이 바지라고 불렸던 오버롤스가 최근 눈에 띄게 사랑받고 있다.
이전에는 데님을 소재로 한 긴 바지가 주류를 이루었으나 얼마 전 mbc‘우리결혼했어요’에서의 쥬얼리 서인영의 패션으로 더욱 잘 알려져 코튼이나 저지와 같은 다양한 소재로 선보이고 있다.
소재 뿐 아니라 이전의 오버롤스와는 다른 여러 가지 디테일이 특징인데 일단 롱 팬츠는 전혀 보이지 않고 숏 팬츠의 오버롤스가 주류이며 가슴까지 가려주는 아이템보다는 서스펜더(멜빵)를 한 것 같은 분위기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만의 소품이 아닌 어른들의 패션 아이템이 되어버린 오버롤스와 서스펜더. 이를 하나로 만들어 낸 여러 가지 재밌는 디자인으로 올 여름 장난꾸러기 같은 톰보이 스타일로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블랙 컬러의 멜빵바지 미니 길이이지만 바지의 너비가 여유 있어 활동하기가 매우 좋으며 이너는 화이트 셔츠와 면 티셔츠를 다양하게 분위기에 따라 연출할 수 있고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이기도 하다. 배가 나온 체형이라면 가슴까지 덮어주는 오버롤스 타입을 입는 것이 좋으며 소재는 너무 얇지 않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와 함께 스니커즈도 좋지만 좀 더 세려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스니커즈 힐을 신어주면 완벽한 스타일링이 된다.
블랙 멜빵바지는 너무 트렌디한 단점이 있는 반면 데님소재는 유행에 상관없이 오래도록 입을 수 있어 알뜰 멋쟁이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그러나 데님이라는 소재의 특성상 캐주얼한 스타일로만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너의 컬러를 다양하게 매치하여 지루함을 없애도록 하자.
데님 멜빵바지와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는 단연 컨버스가 제격이며 힐은 절대적으로 피해줄 것.
바캉스를 위한 아이템으로도 가장 여름과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써 최고의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화이트 컬러의 멜빵바지.
컬러 하나만으로도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지만 이너를 스트라이프 면티셔츠와 매치한다면 마린룩으로서의 완벽한 스타일링이 되지 않을까.
이와 함께 스트라이프 빅백과 화이트 조리는 환상적인 궁합이 된다. 이 외에도 핑크와 베이비 블루와 같은 파스텔 컬러도 매우 스위트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젊은 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외에도 서스펜더를 이용한 재밌는 아이템이 많이 선보이고 있는데 하의가 아닌 상의와 함께 연결된 서스펜더 티는 하의를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톰보이 스타일로 때로는 섹시함까지 연출할 수 있는 또 다른 재미가 있는 아이템이다.

글 : 배수정(ez작가)| 제공 : 이지데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