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유럽 유명 발모제 회사 라보의 ‘크레시나’ 온라인 출시...축구스타 호나우도가 모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탈모포털 탈모닷컴(www.talmo.com)에서 이태리의 유명 발모제 회사인 ‘라보’에서 직접 개발한 제품 ‘크레시나’를 온라인 출시 하였다.

탈모닷컴은 15일 최근 크레시나의 한국 독점 유통업체인 네오스코스머슈티컬(대표:구경회)와 온라인 유통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전개하기로 했다.

크레시나는 기존 탈모관련제품들이 주로 샴푸나 헤어토닉류의 제품라인을 같이 선보이는 반면 앰플형 에센스로만 출시하여 차별화 된다.

세계적인 축구 슈퍼스타인 이탈리아 AC밀란의 호나우두가 직접 사용하면서 그 효과를 인정하여 직접 광고모델로 나선 것도 참 특이한 케이스이다. 크레시나는 미국에서 모발재생(Hair regrows)으로 유일하게 특허를 받았으며, 그밖에 유럽과, 스위스에서도 특허를 받은 제품으로 현재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스페인등 유럽전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크레시나의 주요 성분은 시스테인, 라이신, 당단백질, 니코틴산벤젤, 시실리움등 주로 모발의 생장에 관여하는 물질들로 이루어져 있다.

탈모닷컴 관계자는 “그동안 크레시나가 주로 OTC(약국체인점) 위주로 영업활동을 해왔기 온라인 판매가 막혀서 노심초사 해왔는데 금번에 수입원과 잘 얘기가 되어 온라인으로 유일하게 출시할 수 있게 되서 정말 기쁘다”라고 말했다.

제품구성은 크게 헤어 디벨로프먼트라인과 컴플리트 트리트먼트 라인으로 나뉘며, 각각 모발재생용과 모발보호용이다. 구입은 네오스코스머슈티컬의 각지역 약국 체인점등에서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는 탈모닷컴에서만 가능하다.

사진설명 : 제품이미지
자료제공

탈모전문쇼핑몰 탈모닷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