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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정보]프라이빗쉬크 안나몰리나리 최대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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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소개] 안나몰리나리

Anna Molinari는 1950년 이태리 카프리 출신이다. 1977년 남편 Gianpaolo Tarabini와 함께 그녀의 라벨을 만들고, 이 커플은 젊고 비즈니스 마인드를 가진 디자이너의 Creativity에서 영감을 얻어 Blumarine 컴퍼니의 설립에 도전을 시작한다.

니트웨어와 Diamante (레이스나 장식물과 니트를 결합하는 것)의 소녀적인 스웨터를 만들게 된다. 그 후에 Anna는 Moschino와 디자인을 나누기도 하고, 로맨틱한 의상들을 디자인하며 발전시키게 된다. 

1980년 Blumarine은 밀라노에서 데뷔를 하게 되며 1981년 밀라노 패션위크 중 첫번째
패션쇼를 열어 대단한 성공으로 이어지게 된다. 1986년 Anna Molinari 혼자서 전 컬렉션을 디자인하여 Milano Collezioni에 데뷔를 하고 회사 발전의 시점이 된다. 1987년 새로운 Girl- collection인 Miss Blumarine이 탄생하며 Blumarine 브랜드의 다양한 영역에서의 가능성을 엿보게 한다. 1988년 Blumarine은 company profile을 변경하기로 하고, Blufin을 설립하여 Blumarine의 이미지를 변경하고 첫번째 단독매장을 Via della Spiga에 오픈하게 된다.

1995년 Blumarine은 Anna Molinari의 딸인 Rossella Tarabini가 디자인한 Anna Molinari의 라인과 합쳐지게 된다. Rossella Tarabini는 새로운 컨셉의 스타일을 제시하는데 그녀의 지속적인 변혁과 실험적인 시도와 연구의 결과로 재봉의 테크니컬한 디테일과 라인의 흐르는 듯한 유동성을 센슈얼한 페미니티로 표현한다. 같은 해에 Anna Molinari의 디자인으로 또 다른 라인인 Blugirl이 탄생하게 되는데 소녀들과 젊은 여성들을 위한 ready-to wear 라인으로 로맨틱한 큰 줄기 안에 풍자의 터치가 가미된 삶의 기쁨이 표현되었다. 2002년 Blugirl은 Milano Collezioni에 데뷔를 하게 되며 이는 커다란 성공으로 이어진다. 이 컬렉션에서는 이상적인 여성성, Blumarine 컬렉션의 스피릿을 완벽하게 반영하며 새로운 creativity와 imagination으로 재구성하여 재 적응하여 표현한다. 

Anna의 딸인 Rossella Tarabini는 1968년 생으로 파리에서 패션 공부를 했으면, 현재 Anna Mollinari 해외 컬렉션을 담당하고 있으며, Anna의 아들인 Gianguido는 남성복 라인을 맡고 있다. Anna Molinari를 맡고 있는 Anna의 딸인 Rossella Tarabini는 새로운 컨셉의 스타일을 제안하고, 끊임없이 혁신적이면, 실험적인 그녀의 열정으로 디테일한 재단과 자유로운 스타일로 많은 오퍼를 끊임 없이 받고 있는 실력있는 디자이너이다.  

Target marketing 전략과 명성있는 사진작가들에 의한 브랜드 이미지 광고는 Blufin 컬렉션 성공의 주요 요인이다. Gianpalolo Bartini와 Albert Watson 같은 사진작가들과 Helmut Newton과 예술적인 파트너쉽을 맺게 되며 브랜드 이미지에 커다란 영향을 주게 되는 강한 감성적 임팩트가 있는 광고 캠페인을 창조하기 시작한다. Newton 이후, Naomi Campbell, Nadja Auermann, Carre Otis, Monica Bellucci같은 모델, 셀러브리티들과 예술적인 작업을 지속적으로 하게 된다.

Blufin은 빠른 성장을 계속하여 언제나 이태리에서 생산되는 최고의 제품 퀄리티 기준을 유지하며 세계적으로 매장을 오픈하고 있다. 선별된 파트너쉽으로 디스트리뷰션 네트웍을 넓혀가며 1,000여개가 넘는 유통라인과 55개의 단독 매장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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