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브렌드스토리]스페인의 대표 브랜드인 ZARA

반응형
■ ZARA
스페인의 대표 브랜드인 ZARA는 1974년 설립되었으며, ‘ZARA의 돌풍’이란 말로 한 동안 패션계의 화제가 되었던 브랜드로 지금까지도 그 신화는 계속되고 있다. Ready-to-Wear 컬렉션의 유행을 빠르게 캐치하는 것으로 유명한 스페인 브랜드 Zara는 섹시하고 드레시한 의상이 많으며, 시크한 분위기의 아이템도 간간히 눈에 띈다. 심플, 베이직 제품들이라서 누구에게나 무난하면서도 트렌디한 부분들을 적절히 가미한 상품성이 돋보인다. 유럽에서만 판매되다 최근 세계 주요도시로 판매망을 확충하면서 인기몰이를 하게 됐다. 다양한 문화권에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세계의 트렌드를 모두 포함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실루엣을 선보이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톱모델을 광고 캠페인에 내세우며 활발한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 Zara는 현재 50여 개국에 6백여 개의 쇼룸을 보유중이다. 우리나라에서도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입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ZARA의 디자인 마인드는 한번 출고된 제품은 인기와 관계없이 다시 출시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료제공
<위즈위드(wizwid)>
반응형